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 Free Talk

글상세

😁 Free Talk

[FreeTalk] 독일인이 만든 반지의 제왕 북한판 + AI 한국어 노래 (퀄리티 최상) [8]


ai가 벌써 여기까지 왔네요.

단편 영화라고 해도 될 정도로 완성도가 높습니다.

음악도 AI로 만든 것 같은데 완성도가 놀랍습니다.


한국에 북한 풍자로 유명한 AI 채널이 있는데...

그건 영상 편집으로 약간 가공을 한 면이 있습니다.

반면 이건 진짜 순수 ai가 뽑아낸거 그대로 이어 붙인 겁니다.




가격대가 좀 되는 유료 버전을 사용한 것 같은데 이게 좀 더 싸게 보편화 되면 창작물 홍수 시대가 될 것 같네요.

이 정도 퀄리티를 내는 버전을 쓰려면 지금 기준으로 한달에 수십만원은 내야 할 겁니다.


제작자분은 독일인?이라고 댓글에서 본 것 같은데 한국 친구가 있어서 도움을 준 것 같기도 합니다.

한국 문화를 잘 알고 있다고 하네요.


내용은 인민의 정신을 더럽히는 핸드폰을 파괴하기 위해 여정을 떠난다는 것 입니다. - -

뭐 그들 입장에서는 맞는 말이겠지만...


아래는 인민 레골라스 입니다.





인민 프로도와 간달프





인민 아라곤




흠...




기... 김여정?




Reply 8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ㅋㅋㅋ유튭 화성인 릴도지  로켓송도 젬있게 봤었는데 이영상도 잼있네요. 



롯데 타워 = 사우론의 눈 절묘하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고퀄이 무섭습니다 ㄷㄷㄷ

돈과 실력은 없지만 아이디어만 있는 사람의 훌륭한 도구가 되는, 좋은 AI의 단편으로도 보이네요!

오...예전 필름시대? 때 흑백 영화의 명장면들을 4k 8k 고화질로 복원해서 올리는 채널도 있고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ㄷㄷ

북한군보다는 베트남군 같네요 ㅋ;


헉! 기술의 발전이

스타워즈도 볼만하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EICWYazyqu4


해리포터도 잘 뽑혔습니다.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_Vv21pKqxUs


ai 신기술에 국가적 역량을 집중해야할 몇 년을 그냥 날려보려서 참 안타깝네요. 쩝...

ai 연구원들 정부 지원금 끊겨서 해외로 많이 갔다고 하더군요. 에혀


😁 Fre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28/05/2025

수요일 오후입니다 [1]

28/05/2025
28/05/2025 09:28 AM
작성 시간 28/05/2025

오늘의 캡슐은 본전이네요.

28/05/2025
28/05/2025 08:03 AM
작성 시간 28/05/2025
image
+5

독일인이 만든 반지의 제왕 북한판 + AI 한국어 노래 (퀄리티 최상) [8]

28/05/2025
28/05/2025 04:53 AM
작성 시간 28/05/2025

오늘의 플레이크 뽑기 [2]

28/05/2025
28/05/2025 04:13 AM
작성 시간 28/05/2025

이번 빅딜은 던전 워페어군요 [7]

28/05/2025
28/05/2025 01:54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