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Guides]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디니는 아이언윙!
여기로 와서 처음으로 키보드가 아닌 패드로 플레이했어요! 가속할때 속도감이 와...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ㅠㅠ 맘같아서는 집에 깔아두고 계속 해보고싶네요... 재밌게하고갑니다! 개발자님들 화이팅!
[Reviews&Guides]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디니는 아이언윙!
여기로 와서 처음으로 키보드가 아닌 패드로 플레이했어요! 가속할때 속도감이 와... 진짜 너무 좋았습니다ㅠㅠ 맘같아서는 집에 깔아두고 계속 해보고싶네요... 재밌게하고갑니다! 개발자님들 화이팅!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