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 Free Talk

글상세

😁 Free Talk

[FreeTalk] 기술발전이 무섭네요 [7]

 헬다이버즈2 ai 더빙모드가 올라왔길래 유튭으로 보는데 쩌네요


좀만 더 발전하면 사람이 하는거랑 구분도 못할듯



Reply 7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최근 업계에서도 AI 더빙이 말이 많네요 ㄷㄷ

하필 그 "훈련시킨 원래 목소리 주인"에게 걸려서 말이 많은게 문제지만요 ㅠㅠ



편해지기도 한 반면

변화가 너무 빠른듯도 하네요 ㄷㄷ



ㅊㅊ

😁 Fre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22/05/2025
image

푸른 달빛 속에서 일반판 구매 완료 [10]

22/05/2025
22/05/2025 02:39 PM
작성 시간 22/05/2025

ㅊㅊ [6]

22/05/2025
22/05/2025 02:34 PM
작성 시간 22/05/2025

기술발전이 무섭네요 [7]

22/05/2025
22/05/2025 02:28 PM
작성 시간 22/05/2025

출첵 [4]

22/05/2025
22/05/2025 02:10 PM
작성 시간 22/05/2025

출첵 [5]

22/05/2025
22/05/2025 01:49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