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alk] 오늘 점심으로 중식 시켰는데 [4]
평소 고기 짬뽕으로 시킬때는 몰랐는데
해물고기로 시키니까 배달로 시켜도 꽤 맛있는 집이였네요

이사가기전이나 이집 망하기 전까지는 계속 이곳으로 시킬것 같네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FreeTalk] 오늘 점심으로 중식 시켰는데 [4]
평소 고기 짬뽕으로 시킬때는 몰랐는데
해물고기로 시키니까 배달로 시켜도 꽤 맛있는 집이였네요

이사가기전이나 이집 망하기 전까지는 계속 이곳으로 시킬것 같네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그렇게 정착된 중국집!
해물짬뽕… 생각만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