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alk] 출첵, 공룡잡기라도 해야지요 [10]

두근 럭키도 사라진데다 캡슐 뽑기가 잠시 멈춰서 아쉽지만
마작일번가, 스토어 출석 체크로 2000씩 챙기고.
공룡잡기로 약 3000 플레이크 정도 획득했네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FreeTalk] 출첵, 공룡잡기라도 해야지요 [10]

두근 럭키도 사라진데다 캡슐 뽑기가 잠시 멈춰서 아쉽지만
마작일번가, 스토어 출석 체크로 2000씩 챙기고.
공룡잡기로 약 3000 플레이크 정도 획득했네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헛, 플레이크 뽑기가 coming soon이 되어 버렸군요? ㄷㄷㄷㄷ
공룡잡기 3000 부럽습니다
맨날 100-300 ㅠㅠ
아쉬운 대로 그거라도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