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 Free Talk

글상세

😁 Free Talk

[FreeTalk] 출첵, 공룡잡기라도 해야지요 [10]



두근 럭키도 사라진데다 캡슐 뽑기가 잠시 멈춰서 아쉽지만

마작일번가, 스토어 출석 체크로 2000씩 챙기고.

공룡잡기로 약 3000 플레이크 정도 획득했네요.

Reply 10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헛, 플레이크 뽑기가 coming soon이 되어 버렸군요? ㄷㄷㄷㄷ


공룡잡기 3000 부럽습니다

맨날 100-300 ㅠㅠ


아쉬운 대로 그거라도 해야죠.






😁 Fre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12/05/2025

ㅊㅊ [9]

12/05/2025
12/05/2025 04:24 PM
작성 시간 12/05/2025

ㅊㅊ [7]

12/05/2025
12/05/2025 04:19 PM
작성 시간 12/05/2025

출첵, 공룡잡기라도 해야지요 [10]

12/05/2025
12/05/2025 04:10 PM
작성 시간 12/05/2025

요즘 느끼는게 [7]

12/05/2025
12/05/2025 04:08 PM
작성 시간 12/05/2025

스토브 실망입니다 [6]

12/05/2025
12/05/2025 04:03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