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alk] 갤럭시 테일즈 스토리 오브 라푼젤 막보스만 남겨두고 있었어서.. [5]
오늘 여유롭게 클리어 하고 리뷰 쓰려고 했는데
막보스가 큰 난관이었네요..
거의 2시간이상 트라이해서 이제야 깼습니다.
아니 이렇게 어려울 줄이야..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FreeTalk] 갤럭시 테일즈 스토리 오브 라푼젤 막보스만 남겨두고 있었어서.. [5]
오늘 여유롭게 클리어 하고 리뷰 쓰려고 했는데
막보스가 큰 난관이었네요..
거의 2시간이상 트라이해서 이제야 깼습니다.
아니 이렇게 어려울 줄이야..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2시간 혈투 ㄷㄷㄷ
그의 뭐 혈투를 벌이셨군요 ㄷㄷ
최종보스는 최종보스인가봅니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