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Clair Obscur: Expedition 33 [Free Topic] 이 게임 하시는 분들 보통 패드로 하시나요? [6] 리즈의리즈시절 29/04/2025 06:00 AM 29/04/2025 03:00 PM (+09:00) view count 168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Share 집에 패드가 있긴 한데 겜 대부분을 키마로 해왔어서 흠... Reply 6 alarm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Newest Newest By registration By recommendation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STOVE167632666161511 01/05/2025 12:32 AM 01/05/2025 09:32 AM (-NaN:NaN)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xbox360 컨트롤러가 지원이 될까요 ㅜ popododo 29/04/2025 11:59 AM 29/04/2025 08:59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선아G 29/04/2025 07:19 AM 29/04/2025 04:19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길치라면 무조건 패드 하셔야합니다.와이어 액션은 주변에 가능한 장소가 있으면 패드가 진동을 줘서 알려주기에 찾지 않아도 되는게 가장 큽니다.이것만으로도 길찾기가 조금은 쾌적합니다. YUILeeYuJin 29/04/2025 07:05 AM 29/04/2025 04:05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ㅊㅊ 촉촉한감자칩 29/04/2025 06:24 AM 29/04/2025 03:24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저도 패드로 했습니다. FPS같이 급격한 화면 회전이 필요한 게임이 아니면 패드 쪽이 왠지 시야 관리가 더 편하더라고요 ㅎㅎㅎ 덤비면문다고 29/04/2025 06:14 AM 29/04/2025 03:14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저는 패드로 했습니다.이런 3D로 움직이는 류의 게임들은 뭔가 패드 조작이 더 편하더라고요. Confirm Cancel Confirm
Clair Obscur: Expedition 33's post List 80592649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01/05/2025 앤비디아 익스피리언스에 추가 어떻게 하나요? [2] 01/05/2025 01/05/2025 03:47 AM STOVE79161166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9/04/2025 얘 깨신 분 있으신가요.. 너무 힘들다ㅏ [2] 29/04/2025 29/04/2025 07:44 AM 리즈의리즈시절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9/04/2025 이 게임 하시는 분들 보통 패드로 하시나요? [6] 29/04/2025 29/04/2025 06:00 AM 촉촉한감자칩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9/04/2025 +14 숨겨진 요소가 정말 많았던 프롤로그 챕터 [17] 29/04/2025 29/04/2025 02:12 AM 촉촉한감자칩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9/04/2025 +22 ‘사라진 제스트랄’ 위치 모음 [35] 29/04/2025 29/04/2025 01:17 AM
xbox360 컨트롤러가 지원이 될까요 ㅜ
길치라면 무조건 패드 하셔야합니다.
와이어 액션은 주변에 가능한 장소가 있으면 패드가 진동을 줘서 알려주기에 찾지 않아도 되는게 가장 큽니다.
이것만으로도 길찾기가 조금은 쾌적합니다.
ㅊㅊ
저도 패드로 했습니다. FPS같이 급격한 화면 회전이 필요한 게임이 아니면 패드 쪽이 왠지 시야 관리가 더 편하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패드로 했습니다.
이런 3D로 움직이는 류의 게임들은 뭔가 패드 조작이 더 편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