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 Free Talk [FreeTalk] 플레이크 뽑기를 돌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쌓는게 나을까요? [7] Sitou 21/04/2025 12:04 AM 21/04/2025 09:04 AM (-NaN:NaN) view count 62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Share 뽑기 대운 터지신 분 보니 근질근질하네요 ㅋ Reply 7 alarm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Newest Newest By registration By recommendation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Sitou Written by 21/04/2025 02:34 PM 21/04/2025 11:34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돌리고 나니 이득으로 끝나네요 :)이제 매일 열심히 돌려보겟습니다~답글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려요! 여우빛하늘 21/04/2025 08:39 AM 21/04/2025 05:39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초창기 1플레이크 있던 시기면 만류하겠지만 아마 2번 정도 개편 되었는데 대체적으로 이득이라서 뽑기 도전 하시는 게 좋아요.특히 1000플레이크 생겨서 대체적으로 본전 이상은 되고 가끔 운 안 좋을 때도 있지만 그거 감안하더라도 뽑는 게 나아요. Chim 21/04/2025 02:03 AM 21/04/2025 11:03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리즈의리즈시절 21/04/2025 01:44 AM 21/04/2025 10:44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1000 x3이나 3000 정도만 떠도 본전 이상이라 돌리는게 더 좋은거 같더라고요 CHRONOARK 21/04/2025 01:23 AM 21/04/2025 10:23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돌리는게 낫죠 모르둠 21/04/2025 12:19 AM 21/04/2025 09:19 AM (-NaN:NaN)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dbtn67 21/04/2025 12:16 AM 21/04/2025 09:16 AM (-NaN:NaN)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의외로 잘 터져서 매일 30번씩 돌리는게 낫다고 봐요 Confirm Cancel Confirm
😁 Free Talk's post List GomGomNoob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1/04/2025 완전 망입니다~ [2] 21/04/2025 21/04/2025 02:22 AM 리즈의리즈시절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1/04/2025 21일까지는 21일까지군요 [4] 21/04/2025 21/04/2025 01:41 AM Sitou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1/04/2025 플레이크 뽑기를 돌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쌓는게 나을까요? [7] 21/04/2025 21/04/2025 12:04 AM 피터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0/04/2025 +2 4월21일 럭키캡슐뽑기 [12] 20/04/2025 20/04/2025 10:21 PM CHRONOARK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20/04/2025 중복적용쿠폰 나노테일 구매 완!! [3] 20/04/2025 20/04/2025 04:40 PM
돌리고 나니 이득으로 끝나네요 :)
이제 매일 열심히 돌려보겟습니다~
답글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려요!
초창기 1플레이크 있던 시기면 만류하겠지만 아마 2번 정도 개편 되었는데 대체적으로 이득이라서 뽑기 도전 하시는 게 좋아요.
특히 1000플레이크 생겨서 대체적으로 본전 이상은 되고 가끔 운 안 좋을 때도 있지만 그거 감안하더라도 뽑는 게 나아요.
1000 x3이나 3000 정도만 떠도 본전 이상이라 돌리는게 더 좋은거 같더라고요
돌리는게 낫죠
의외로 잘 터져서 매일 30번씩 돌리는게 낫다고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