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 Free Talk

글상세

😁 Free Talk

[FreeTalk] 플레이크 뽑기를 돌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쌓는게 나을까요? [7]

뽑기 대운 터지신 분 보니 근질근질하네요 ㅋ

Reply 7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돌리고 나니 이득으로 끝나네요 :)

이제 매일 열심히 돌려보겟습니다~

답글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려요!

초창기 1플레이크 있던 시기면 만류하겠지만 아마 2번 정도 개편 되었는데 대체적으로 이득이라서 뽑기 도전 하시는 게 좋아요.

특히 1000플레이크 생겨서 대체적으로 본전 이상은 되고 가끔 운 안 좋을 때도 있지만 그거 감안하더라도 뽑는 게 나아요.


1000 x3이나 3000 정도만 떠도 본전 이상이라 돌리는게 더 좋은거 같더라고요

돌리는게 낫죠


의외로 잘 터져서 매일 30번씩 돌리는게 낫다고 봐요

😁 Fre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21/04/2025

완전 망입니다~ [2]

21/04/2025
21/04/2025 02:22 AM
작성 시간 21/04/2025

21일까지는 21일까지군요 [4]

21/04/2025
21/04/2025 01:41 AM
작성 시간 21/04/2025

플레이크 뽑기를 돌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쌓는게 나을까요? [7]

21/04/2025
21/04/2025 12:04 AM
작성 시간 20/04/2025
image
+2

4월21일 럭키캡슐뽑기 [12]

20/04/2025
20/04/2025 10:21 PM
작성 시간 20/04/2025

중복적용쿠폰 나노테일 구매 완!! [3]

20/04/2025
20/04/2025 04:4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