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alk] 지스타 이틀차 다녀왔습니다. [8]
근데 피곤해서 후기는 나중에 써야 할 것 같아요.
이번 지스타에서는 머기업 게임 체험은 하나도 안한 듯..
슬데 참여작 있는 부스들 생각보다 많이 뵙고 온 것 같네요
조금만 풀자면 월넛펀치와 밀크엠파이어 대표님 및 직원분들 정말 즐거웠습니다 ㅋㅋ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FreeTalk] 지스타 이틀차 다녀왔습니다. [8]
근데 피곤해서 후기는 나중에 써야 할 것 같아요.
이번 지스타에서는 머기업 게임 체험은 하나도 안한 듯..
슬데 참여작 있는 부스들 생각보다 많이 뵙고 온 것 같네요
조금만 풀자면 월넛펀치와 밀크엠파이어 대표님 및 직원분들 정말 즐거웠습니다 ㅋㅋ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지스타 역시나 일정이 안맞아서 못가게 되었습니다.
BIC가 유독 운이 따랐던 케이스!
언젠가는 갈 수 있겠죠?
월넛펀치 쪽 부스에 슬데 참여 작들이 보였는데 이번에 이벤트도 진행하다 보니까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저는 멀리서 구경만하다 왔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