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 Free Talk

글상세

😁 Free Talk

[FreeTalk] 지스타 이틀차 다녀왔습니다. [8]

근데 피곤해서 후기는 나중에 써야 할 것 같아요.


이번 지스타에서는 머기업 게임 체험은 하나도 안한 듯..


슬데 참여작 있는 부스들 생각보다 많이 뵙고 온 것 같네요


조금만 풀자면 월넛펀치와 밀크엠파이어 대표님 및 직원분들 정말 즐거웠습니다 ㅋㅋ



Reply 8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지스타 역시나 일정이 안맞아서 못가게 되었습니다. 

BIC가 유독 운이 따랐던 케이스!

언젠가는 갈 수 있겠죠?

월넛펀치 쪽 부스에 슬데 참여 작들이 보였는데 이번에 이벤트도 진행하다 보니까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저는 멀리서 구경만하다 왔습니다. ㅎㅎ



😁 Fre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17/11/2024

금일 뽑기 운은 [3]

17/11/2024
17/11/2024 01:54 PM
작성 시간 17/11/2024
image

밤에 뽑는 뽑기는 본전이었다... [6]

17/11/2024
17/11/2024 01:44 PM
작성 시간 17/11/2024

지스타 이틀차 다녀왔습니다. [8]

17/11/2024
17/11/2024 12:04 PM
작성 시간 17/11/2024
image

위치 on live 구매했어요 [8]

17/11/2024
17/11/2024 11:39 AM
작성 시간 17/11/2024

오늘은 캡은 10포 [2]

17/11/2024
17/11/2024 10:40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