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 Free Talk

글상세

😁 Free Talk

[FreeTalk] 버닝비버 [9]

오픈런 뛰어야 하나요?
지방러라서 새벽 전철타고 가면 약 2시간 정도 시간 남네요 근처에서 적당히 시간 떼울 곳도 추천좀...ㅠ





Reply 9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버닝비버 풀참 유저로써 줄서서 기다리거나 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인기부스 (작년의 경우에는 산나비 부스) 있으면 그곳은 빠르게 품절 되는 경우는 봤습니다.

제가 가는 부스는 빠르게 품절 되지않았음 좋겠네요ㅠㅠㅠ 적당히 오픈런 뛰고 빠져야겠습니다





인디 게임 위주라 괜찮을 거에여

막 북적북적할까봐 걱정했는데 한 시름놔도 되겠군요 


Reply has been hidden by writer.

오히려 좋습니다!!! 아싸!!!!


그렇게 줄서서 기다리며 입장이 필요한 규모의 행사는 아닙니다. ^^

앗 그런가요?? 규모 커서 대기타야하는줄 알았습니다...ㅠ 감사합니다


😁 Fre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06/11/2024
image
+2

안녕하세요 <1일 이벤트 정산> 돔돔입니다~ [9]

06/11/2024
06/11/2024 01:22 AM
작성 시간 05/11/2024
image

눈여겨보는 이벤트 [11]

05/11/2024
05/11/2024 10:30 PM
작성 시간 05/11/2024

버닝비버 [9]

05/11/2024
05/11/2024 09:42 PM
작성 시간 05/11/2024
image

10월5일 구매 껨 [9]

05/11/2024
05/11/2024 04:20 PM
작성 시간 05/11/2024
image

휴 다행이다; [10]

05/11/2024
05/11/2024 03:47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