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alk] 내가 좋아하는 클래식 7 [4]
프레데릭 쇼팽의 녹턴 Op. 9, 20번 곡이에요.. 쇼팽의 녹턴 곡들 중 1번 2번과 함께 유명하죠
원래는 피아노 독주곡인데 전 바이올린 합주를 좋아해서 주로 합주로 들어요.. 그래서 가져온 동영상도 합주입니다..
오늘 같이 흐린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곡이죠.. 곡도 우중충하고 날씨도 우중충하고 ㅎㅎ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곡]

[FreeTalk] 내가 좋아하는 클래식 7 [4]
프레데릭 쇼팽의 녹턴 Op. 9, 20번 곡이에요.. 쇼팽의 녹턴 곡들 중 1번 2번과 함께 유명하죠
원래는 피아노 독주곡인데 전 바이올린 합주를 좋아해서 주로 합주로 들어요.. 그래서 가져온 동영상도 합주입니다..
오늘 같이 흐린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곡이죠.. 곡도 우중충하고 날씨도 우중충하고 ㅎㅎ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은 아시는 곡]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