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Topic] 스토리모드때 일일히 캐릭 지정하는 거 너무 귀찮아요 ㅠㅠㅠ [3]
가끔 하나만 고르고 파티 출정 나갈 때가 종종 생겨요
컨셉은 이해하는데 그래도 뭔가
매번 새로 지정하는 거 불편해서
인공지능이 똑똑안해도 좋으니 자동지정을 쬐끔은 해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쪼록 게임 너무 재미있습니다~
항상 수고 많으시고 재미있는 게임 출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편의성보다는 '파티'라는 컨셉에 집중 하다 보니 현재와 같이 개발된 부분입니다만 확실히 메인퀘스트 아니면 조합 신경 안쓰고 대충 가도 문제 없는 편이죠. 개발팀과 논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드 오브 파티 화이팅
rlbayx별말씀을요!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로드 오브 파티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의견 부탁 드립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