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STOVE EVENT

글상세

STOVE EVENT

[EVENT] 🎥 화면 녹화 기능 추가! 🔴 오버레이 한번 써보레이~ 이벤트 [21]




하 - 이 !

안녕하세요! 인디매니저 입니다!


오늘 업데이트로 '오버레이 Beta'에 화면 녹화기능이 추가된 것을 알고 계신가요?!

앞으로 아~주 간편하게 화면 녹화가 가능합니다!


기능에 관한 안내는 우리 STORE 매니졀~님이 작성해주신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소식] 스토브 오버레이Beta ★ 화면 녹화 기능 안내


자, 그럼 본격적인 이벤트 소개

🎥 화면 녹화 기능 추가! 🔴 오버레이 한번 써보레이~ 이벤트!

시작합니다!




🎮 기간

  • 9월 12일 ~ 9월 18일 23:59



🎮 참여방법

☝ EVENT 1 - 내가 하는 게임 한번 보레이~

  1. 게임 플레이하는 장면을 오버레이를 활용하여 촬영!
  2. 영상 길이는 15 ~ 45초!
  3. SNS에 공유! - #스토브 #스토어 #게임명(플레이한 게임명) 세 태그 필수로 입력!
  4. 해당 게시글 댓글에 SNS 게시글 링크 업로드!
  5. 참여 완료!

🔴 스토어 내 모든 게임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무료게임 포함_ex)마작일번가, 라그나로크)


✌ EVENT 2 - 오버레이.. 고쳐달레이..

버그 제보 & 개선 요청 이벤트!

  • 이 게임에서 오버레이가 안됩니다!
  • 오버레이 사용 중 오류가 있어요!
  • 이런 기능은 이렇게 바꿔주세요!

오류 또는 불편한 점을 해당 게시글 댓글을 통해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 ☝, ✌ 이벤트 중복 참여 가능합니다. (한 댓글에 참여해도 👌 ok!)



🎮 경품

☝ EVENT 1 (추첨 10인) - 이벤트 굿즈 랜덤 1종

러브 딜리버리 한정판 키링 (5인 추첨)



마작 일번가 한정판 아크릴 스탠드 (5인 추첨)



✌ EVENT 2(추첨 5인) - 스토브 포인트 5,000P






※ 주의사항

✔ 실물 경품 당첨자에게 배송 정보 수집을 위해 스토브 쪽지가 발송됩니다. 잘못된 개인정보 기재로 미발송 또는 오발송된 경우 재발송 되지 않습니다.

✔실물 경품 당첨자는 당첨자 정보 수집 양식을 쪽지에 안내된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을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게시물이나 이미지를 무단으로 도용하는 등 부정한 방법으로 당첨한 사실이 확인될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참여 양식에 맞게 작성해야 참여가 인정됩니다.

✔ 혐오 표현 및 비속어 사용 시 무통보 삭제 처리되며,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Reply 21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계속 발전하는 스토브 응원합니다!


✌ EVENT 2 - 오버레이.. 고쳐달레이..

슬데 게임으로 참여하고 싶었는데 커맨더 퀘스트로는 오버레이 자체가 실행이 안되네요.

폴더만 잔뜩 생겨났습니다...

☝ EVENT 1 - 내가 하는 게임 한번 보레이~
링크:   https://x.com/Hongoh12/status/1836392711253008858 
백팩히어로 플레이 영상이에요

✌ EVENT 2 - 오버레이.. 고쳐달레이..
카라반 샌드위치 오버레이 스크린샷 게임녹화 3가지 전부다 안됩니다 1시간넘게 게임키 바꾸고
설정가서 오버레이키도 바꾸고 씨름해도 도저히 안돼서 너무 힘드네요ㅠㅠ
STOVEOverlay 폴더에서 CaravanSandWitch-Screenshots 와 Videos 폴더들은 생성되었는데
각각 thumbnails 폴더만 있고 비어있네요...이게 뭔지ㅠㅠ



EVENT 1 - 내가 하는 게임 한번 보레이~

https://x.com/SoJeob/status/1836059989057908968

인스턴트 파머 34초 영상입니다




EVENT 2 - 오버레이.. 고쳐달레이..

영상 녹화중 소리가 녹화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화면 녹화 프레임이 뚝뚝 끊기는 기분으로 녹화가 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화면이 뚝뚝 끊기며 소리가 녹화되지않아 이벤트1을 참여하려해도 이런영상으로 이벤트 1을 하기에는 좀.. ㅠ

일단 다른 게임도 오버레이 녹화를 다시 해봐야겠네요 


추가. 다른 게임도 해봤지만.. 프레임끊기는 문제는 없지만 역시 소리가 녹음되지 않네요...



녹화에 대한 소리설정이 필요합니다!

녹화에대한 프레임과 해상도 설정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녹화를 간단한 편집정도는 지원 해주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윈도우 자체 녹화기능처럼 녹화중일땐 뭔가 녹화중이라는 ui가 필요해 보입니다!



☝ EVENT 1 - 내가 하는 게임 한번 보레이~

https://x.com/HJK1625/status/1836033521334567219

로드 앤 빌레인 32초 녹화 영상입니다!


✌ EVENT 2 - 오버레이.. 고쳐달레이..

영상녹화를 하는데 녹화하려는 해당 게임 이외에 다른 소리도 같이 녹화되네요. 그래서 다시 찍었...


되는 게임 : 피티아, 로드 앤 빌레인 / 안되는 게임 : 칭송받는 자 2편 (1, 3편은 확인 안해봤습니다)

EVENT 1

https://x.com/horang21321/status/1835964831826166207


통신방 플레이 녹화해서 업로드 했씁니다! 

✌ EVENT 2 - 오버레이.. 고쳐달레이..

어제 처음으로 신 클라를 깔고 ㅎㄷㄷ 이벤트로 뿌린 파머 게임 2개를 찍어보려고 했는데

뭐가 문제인지는 모르겠으나 안되더라고요...


=> 해결했습니다!  예전에 한창 랜섬웨어로 말 많을 때 보안 걸어둔게 있었는데 그거 예외로 빼놓으니까 되네요

근데 다 되는건 아니고 칭송받는 자 2편은 여전히 안됩니다


1번 이벤트 참여하려고 했는데 이유는 모르겠으나 안되네요

플로팅 파머, 인스턴트 파머, 칭송받는 자-거짓의 가면, 라그나로크 온라인(이거는 게임 자체에 키가 먼저 배정되어 있는거 같긴 함), Pythia까지 5개 전부 다 안되고 혹시나 해서 신클라 재설치도 해봤는데 그대로입니다 ㅠ

EVENT 1.

링크: https://www.instagram.com/reel/C_9nbpxy4UG/?igsh=MTlxY3B5NnFyZm1oOQ%3D%3D

마작일번가 플레이 영상 18초 업로드했습니다!


EVENT 2.

1. Shift + Tab을 통해 스토브 오버레이 진입 후 녹화를 시작하면 스토브 오버레이 창이 함께 녹화됩니다. 게임 화면만 녹화되게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2. 게임 소리만이 아닌 컴퓨터 전체 오디오가 함께 녹화됩니다. 개인적으로 게임할 때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하는데 나중에 녹화한 영상을 보니 유튜브 소리가 겹쳐서 나오더군요. 게임 소리만 한정해서 녹화되었으면 합니다.

3. 간단한 컷편집, 클립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게임을 하다 보면 재밌는 장면만을 골라 올리고 싶은데 녹화는 전체로밖에 되지 않다보니 따로 편집 툴을 써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간단한 자르기 붙이기 기능이나 숏폼에 맞춰 15초, 30초, 45초 등 특정 시작 지점을 정하면 알아서 해당 시점부터 선택한 시간까지만 저장이 되는 그런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x.com/m322109/status/1835449269035429894

'마작일번가'로 스토브 오버레이 미션 EVENT 1 참여 완료!

EVENT 2 참여
- 오버레이 녹화 중에는 녹화하고 있는 해당 스토브 게임의 오디오만 녹화되도록 해주세요!! (다른 게임이나 다른 앱의 소리도 같이 녹화됨)
- 오버레이에 편집 기능이 생긴다면 좋겠습니다!


EVENT 2 - 오버레이.. 고쳐달레이..


1. 녹화를 시작하면 어디가 표시가 있었으면 합니다.

    타 녹화 프로그램은 우측 하단에 녹색원이 나온다거나 해서 내가 녹화 중이란 것이 인식이 되는데, 스토브는 현재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네요.


2. 유튜브나 네이버 등에 올릴 수 있도록 용량 압축이나 특정 시간까지만 녹화되는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예를 들어 30초짜리 녹화를 누르면 자동으로 30초가 되면 녹화가 꺼지고, 압축율도 선택이 가능했으면 합니다.


3. 런처에서 저장한 영상이나 폴더를 바로 갈 수 있는 버튼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사진이나 영상을 찍고 난 후에 게임 실행 중에서는 바로 폴더를 갈 수 있지만, 런처에서 게임 실행 전에는 들어가기 번거롭습니다.

   런처에서 바로 갈 수 있는 버튼을 넣었으면 합니다.

EVENT 1 - 내가 하는 게임 한번 보레이~ 참여!

대표님, 누구와 연애하고 싶으세요?

https://blog.naver.com/bad16a/223584933666



EVENT 2 - 오버레이.. 고쳐달레이..

1. 녹화 중 녹화 표시가 안되는 점과 녹화의 진행 시간 등이 표시되지않는 점이 불편합니다

2. 기본 해상도를 따라가서 FHD 이상의 QHD 해상도로도 저장이 되는 점은 상당히 좋지만 반대로 저장 해상도를 설정 할 수 없는 점은 아쉽습니다
3. 저장 시작과 저장 완료 메시지만 뜨기때문에 녹화를 끝내려고 F10 버튼을 눌렀을때 장시간 저장을 한 경우 저장 완료까지 메시지가 뜨는 시간도 약간 있다보니 녹화 완료 키를 안눌렀거나 인식하지 못한줄알고 저장 완료 메시지가 뜰때까지 녹화종료 키를 연타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해서 녹화 완료시 저장중이라는 중간 상태 메시지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카라반 샌드위치'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조금씩 발전하는 스토브 클라이언트!


아 오늘 갑자기 업데이트 뜨길래 딱히 내역이 안올라와서 그냥 버그 픽스 였나 했는데 녹화 기능이 추가됐나 보군요 굿!!!

EVENT 2 - 오버레이.. 고쳐달레이..

역시 오버레이를 하니깐 이것저것 필요한게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녹화를 하면 자르는 기능도 있어야죠? 녹화 자르기 기능추가!!!!!

또한 녹화를 하면 녹화의 용량 또는 기타 설정이 좀 더 자유로웠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해상도, 용량등)

그리고 스크린샷 또는 녹화를 할 때 좀 더 직관적으로 보이는 녹화와 효과음도 추가!!!!!!!!


EVENT 1 - 내가 하는 게임 한번 보레이~ 참여합니다.


https://blog.naver.com/hashiruka48/223581995742


https://x.com/bbs080/status/1834168779779309882


STOVE EVENT's post

List
작성 시간 13/09/2024

<과몰입금지2: 여름포차> 브랜드관 오픈! [11]

13/09/2024
13/09/2024 01:19 AM
작성 시간 12/09/2024
image

💰총 10만 플레이크가 걸린 “🌝보름달과 함께하는 라운지 플레이크 이벤트🍀” [8]

12/09/2024
12/09/2024 11:18 AM
작성 시간 12/09/2024
image
+2

🎥 화면 녹화 기능 추가! 🔴 오버레이 한번 써보레이~ 이벤트 [21]

12/09/2024
12/09/2024 09:03 AM
작성 시간 12/09/2024
image
+2

로드 앤 빌레인(Lord and Villeins) 출시 기념 플레이 이벤트! [3]

12/09/2024
12/09/2024 07:42 AM
작성 시간 12/09/2024
image
+1

🐰ㅎㄷㄷ발도장: 후다닥 미션 스탬프를 모으면 선물이 후덜덜!​ [88]

12/09/2024
12/09/2024 07:00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