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을 끊는 것이 몸에 미치는 영향 外

STOVE Store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Indie Talk

글상세

Indie Talk

[FreeTalk] 카페인을 끊는 것이 몸에 미치는 영향 外 [18]


< 카페인 끊고 몸의 변화 >




카페인은 "우울증 환자의 우울증을 가속화 시키는 영향"도 있습니다.

매달 한 주 정도는 커피를 끈는데... 그때마다 정말 힘드네요 ㅠㅠ


이렇게 커피를 끊었을 때 발생하는 두통에는 이부부로펜 계열의 진통제가 효과가 좋은 편입니다.



< 의료 보험 천조국의 이부부로펜 클라스 >




유럽인들은 이해할 수 없는 (한국인도 이해할 수 없는) 의료 보험 폭탄 국가의 이부 부로펜 클라스.

"변색 되기 전에 드세요." 1000정...


한국은 주로 일반인용 200mg ~ 강 효과 400mg 의 이부 부로펜 10정 한상자를 파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렇게 한통 사도 빨리 먹어도 3개월, 오래 안먹으면 거의 년단위로 버티는데, 

그걸 자그마치 1000 정.... ㅎㄷㄷㄷ


약국에서 소분해서 파는게 아니고, 저 통째로 판다고 합니다 ㅎㄷㄷㄷ



< 대검찰청 사칭 보이스 피싱 하드 카운터 >




이 새끼들아.... 그 와중에 닉네임이 ㅋㅋㅋㅋㅋㅋ



< 뭔가 이상한 녀석이 껴 있는 것 같은 눈치 콘 >


별 의미는 없고, 그냥 귀여워서 가져와 봤습니다 ㅋㅋㅋㅋㅋ



< 왜 공부를 하나요? >






< 왜 공부를 해야 하냐면요! >




진짜... 니들은 공부 좀 해라 ㅠㅠ



< 공부 한 사람의 댓글 >




어...? 어... 음....

반박하기가 어렵다... 공부하신 분의 댓글은 다르군요...



< 의외로 한국의 영향을 크게 받은 게임 >




스토브 인디에도 들어와 있고, 종종 할인도 하는 게임이죠.

다만 무지 어렵습니다 ㅠㅠ 진짜 "약자가 된 느낌"으로 플레이 하는 게임입니다.


리뷰 평점이 66점이라는 낮은 점수를 받았지만, 이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들은 경의를 표하며 99점을 적었는데 뒤집혀 버린 것 뿐이라고..


스토브 링크 : https://store.onstove.com/ko/games/1905



< 전장에서 함부로 말하면 안되는 이유 >




영구 박제 당해서, 이불에 구멍 뚫어버릴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비가 살벌하게 내리네요. 비가 그친 다음부터는 기온이 올라간다고 하니, 여름이 오는 모양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이전글 : 아이패드 프로 광고 표절 논란 外 - https://page.onstove.com/indie/global/view/10158190?boardKey=10005


촉촉한감자칩

🫡🫡🫡 즐겜을 위해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

미소녀 게임, 건설 경영 게임을 사랑합니다!


Post 18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저도 요새 카페인 많이 섭취하는 것 같아요. 아아, 제로콜라,  핫식스 등 ㄷㄷ

콜라는 용량 대비 , 커피의 딱 절반 만큼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으니, 콜라 2잔이면 커피 1잔에 맞먹습니다 ㅠㅠ

그런데 핫식스까지 드시는 거면.... 미래의 자신의 힘까지 끌어다 쓰시고 계시군요 ㅠㅠ


사회인의 슬픔이 ㅠㅠㅠㅠ




카페인이 캡사이신처럼 식물이 자기 보호하려고 만든거였나 그렇다던데...흠... 커피한잔 해야겠네요 ;;;

오! 맞습니다. 새 순(녹차잎)이나 씨앗(커피콩)을 지키기 위해, 식물이 자기 방어 물질로 만든게 카페인인데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 시간에 커피는 좋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지금 카페인 끊은지 6개월 넘었는데 넘 좋네요 ㅎㅎ 나머지 글도 잘 읽었습니다!!

와.... 어떻게든 정신 차리고 일하려면 카페인 링겔을 받지 않으면 안되는데....

존경스럽습니다!

더 나은 내가 되려고


정답!

이부부로펜 어마무시 하네요

의료비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ㄷㄷㄷ


조아르 야콥쏜?씨는 김치 먹어봤을까요? 

재상이 김치 이거 음층 묵고 간데이

교환학생이었으면, 학교 급식에 매 끼니 강제로 김치 주입 당했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먹어라 김치 

국내선 타이레놀이 더 지명도가 있으니 이부프로펜의 소비가 적은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효과 빠르고 부작용이 하나 밖에 없다시피 해서 통풍 전조나 숙취 정도가 아니라면 그게 더 나아보이긴 하지만요...

저야 스누스를 입에 거의 하루종일 달고 살 정도로 니코틴 중독이라 타이레놀은 위험할 것 같아, 이부프로펜의 소비가 더 많지만요.


편의점에서도 파는 타이레놀! ㅋㅋㅋ 진짜 한국의 진통제는 타이레놀이 거의 점령하고 있는 것 같네요.

정작 진통 해열제의 제왕인 아스피린(살리실산계) 계열 진통제는 또 엄청 적더라고요. 타이레놀이 마케팅을 잘 한걸까요? ㅋㅋㅋㅋ


Indi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05.11.2024

아 오늘 바람 진짜 [8]

05.11.2024
2024.05.11 13:03
작성 시간 05.11.2024
image
+1

게임 엔젤 리전 요약 [15]

05.11.2024
2024.05.11 12:48
작성 시간 05.11.2024
image
+9

카페인을 끊는 것이 몸에 미치는 영향 外 [18]

05.11.2024
2024.05.11 11:11
작성 시간 05.11.2024
image
+1

주말이라고.. [20]

05.11.2024
2024.05.11 10:25
작성 시간 05.11.2024

와 크로노아크 성우더빙모드도 있었구나ㄷㄷ [11]

05.11.2024
2024.05.11 0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