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게 게임으로 나온다고요??

STOVE Store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Indie Talk

글상세

Indie Talk

[FreeTalk] 아니 이게 게임으로 나온다고요?? [20]


??


처음 이 게임이 나온다는 게시글을 본 순간

내가 알던 그 동아리가 맞나? 근데 이게 게임으로 나온다고? 싶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성인 웹툰(19금)으로 굉장히 인기 많은 작품입니다.


대충 스토리는 대학교 연극 동아리에 주인공이 들어가는데, 동기&선배들이 모두 호감을 보이면서 그들과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성인 웹툰이니 무슨 이야기인지는 대충 아시겠죠?

웹툰 관련 밈 중에는 '인생은 재우(주인공)처럼' 이란 말도 있을 정도죠.

근데 이 웹툰이 유명한 이유는 단순히 그 장면 뿐만 아니라 스토리나 인물들간의 감정 묘사도 좋아서

일반적인 웹툰으로 봐도 좋다는 평이 있습니다.

그래서 게임으로 어떻게 나올 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려점이 있다면 크게 2가지인데

게임 캐릭터들의 그림체가 원작 캐릭터들과 다르다는 점,

그리고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적인 캐릭터란 문구가 살짝 걸린다는 점입니다.

모 웹툰 원작 미연시 게임의 경우, 워낙 원작 웹툰의 상태가 안 좋아서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를 원했던 반면,

이 웹툰은 기존의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매력이 워낙 좋아서 만약 설정만 가지고 새로이 만드는 거라면 오히려 아쉬울 것 같습니다.

추가로 원작 웹툰도 수위가 상당히 있는 편인데, 게임으로 수위가 어느 정도로 나올 지 기대가 되네요.

Post 20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이름만 들어봤는데 그 웹툰에서 따온 게임이군요

맞습니다. 저도 동명의 다른 작품인 줄 알았습니다ㅋㅋ



탑툰은 본 적이 없어서 그쪽 작품은 하나도 모르겠네요 ㅠ

저도 웹툰 잘 안 보는데 유명해서 한번 본 작품입니다.

국산비노벨은....아예 19금 성인용으로 제대로 나왔으면ㅠㅠ 다들 15,17세정도가 많으니 질리는

근데 게임 19금이 많이 빡세서 개인적으로 웹툰보다 수위가 낮게 나올 것으로 예상 중입니다.



우오오?


오, 웹툰이 원작이었군요?


맞습니다. 과연 이 게임은 기대를 넘을 수 있을지...

아하 원작이 너무 좋으면 그건 또 그것대로 문제가 생길 수 있군요.


마치 히어로 영화를 보는 기분이네요

원작이 있는 작품들은 항상 원작과 비교해서 평가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profile image

덤비면문다고정말 그렇네요. 랜쳇그녀의 예도 있고...

원작 그대로면 그것데로 욕먹고, 원작과 다르면 원작 무시라고 욕먹고 ㅠㅠ

profile image

촉촉한감자칩랜챗그는 워낙 원작 웹툰 상황이 안 좋아서 유저들이 새로움을 원했던 거고,

일반적으로는 원작을 해치지 않는 상황에서 새로움을 줄 수 있는 작품이 이상적인 것 같습니다.

제작사 탑코라고 써있어서 웹툰 인건 알았는데 유명한 거 였군요

성인 웹툰 중에는 유명한 축에 속합니다. 제작사가 해당 웹툰 유통사에서 만드는 거라 작품을 망칠 가능성은 낮겠군요.

Indi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04.26.2024
image
+1

집이 망해서 강제로 이사갔는데 [7]

04.26.2024
2024.04.26 14:42
작성 시간 04.26.2024
image

인하페 사전이벤트 [설문 1+2. 참여 추첨상!] 당첨자 정보 제공 요청 받으신분 있나요? [1]

04.26.2024
2024.04.26 13:40
작성 시간 04.26.2024
image
+2

아니 이게 게임으로 나온다고요?? [20]

04.26.2024
2024.04.26 12:41
작성 시간 04.26.2024
image

저도 봄을 부르는 소녀 SP 마우스 패드 인증! [10]

04.26.2024
2024.04.26 12:07
작성 시간 04.26.2024
image
+9

올해 블리즈컨 취소 外 [10]

04.26.2024
2024.04.26 1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