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Guides] 기다리고 기다리던 두 번째 히로인 루트가 나왔다네~ [3]
- 게임 이름 : 랜덤채팅의 그녀 - 성아 루트
- 장르 : 미연시 (원작모드는 아닙니다원작모드는 아닙니다원작모드는 아닙니다원작모드는 아닙니다원작모드는 아닙니다)
- 플레이 타임 : 이번 루트 기준 약 3~4시간
[주요 등장인물]
윤성아
게임 출시 후 리메이크 공지를 올리고, 첫 번째 루트인 하민 루트가 나온지 거진 반년정도 지나고 나니, 두 번째 루트인 성아 루트가 출시되었습니다.
루트 플레이 전, 게임 제목의 '랜덤채팅'과 가장 관련이 높았던 인물이 윤성아였기에, 이것도 어느정도 풀어낼지가 궁금했습니다.
하민 루트는, 게임 출시 후 바로 리메이크를 선언한 후, 처음 나온 루트이니 만큼, 너무 과하지도, 그렇지만 약하지도 않은 딱 평균값만 하는 느낌이 플레이를 하면서 많이 느껴졌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루트도 비슷한 느낌으로 나오지 않을까 생각도 했던 것이 사실이고.. 아직 내놓을 루트가 2개가 더 남았기에, 이런 디테일까지 신경을 쓰겠거니 했습니다만..
이번 루트는 저번 하민 루트와 다르게 어느정도 안정화된 테일즈샵의 폼을 볼 수 있었습니다.
랜덤채팅이라는 매개체를 적절히 스토리로 녹였으며, 밈과 드립을 통한 등장인물과의 대화, 학생들과의 연애 서사, 중간중간 테샵의 다른 게임을 홍보도 하는겸 적절하게 이야기 진행에 사용하는 것 까지..
이번 루트를 통해 남은 두 루트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플레이 하면서 많이 웃기도 하고, 많이 감탄하기도 했고.. 흠흠..
그 외에 플레이 후 추가로 느낀 몇가지 점에 대해 자문자답식으로 적는 것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래서 지금 살만함?]
할인을 하고 있긴 한데, 스토브 빅딜로 몇 번 완전 거저먹기 식으로 풀린 적도 있고,
괜히 사서 플레이 했다가 나머지 루트도 기대하는 약간 기대감과 허무함이 섞인 느낌도 느낄 수 있으니..
잘 고려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아직은 추천은 못 하는 입장입니다. 그 이유는..
[나머지는 언제 나옴?]
일단 테샵 홈페이지에 진행중인 프로젝트를 보면 3분기, 4분기에 각각 내는 것으로 올해에 리메이크가 마무리 계획을 잡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하민, 성아 루트가 각각 반년 정도 걸린 것을 생각하면, 상당히 짧은 기간이죠.
그렇기에, 25년으로 루트 하나가 미뤄질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도 있고요.
추천을 못 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확실하지 않은 기다림.
[아니 그럼, 해보라는 거야 말라는거야?]
이 게임을 구매하는데에, 가장 망설여지는 것은 바로 가격이죠.
정가는 4만원 입니다. 루트 하나보는데 만원이죠.
최근에 나온 비노벨이 가격대비 분량에 말이 좀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 2~4시간 잡고 루트 하나 보고 만원을 지불한다고 생각하면..
글을 작성하면서 생각을 해보니.. 괜찮기도 하네요..
다만 아직 루트가 다 나온 것은 아니니, 일단 픽해두신 비노벨을 충분히 플레이 하시고, 중간중간 빅세일에 랜챗그가 들어있는지, 확인하시다가,
이제 할 비노벨이 이것밖에 남지 않았다! 이 정도 환경이 되시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번외로..
[원작 모드??]
웹툰을 게임으로 보이스를 들으면서 생생하게 플레이 하고 싶다.
이런 분들만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하다가 유리 엔딩만 보고 나머지는 인방으로 봤습니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스파클 도전자 승급 축하 드립니다. ^ ^
이번에도 성아 루트 나와서 1만원(25%) 할인중이던데, 말씀하신 것 처럼 완성될 때까지 기다리다가 모두 완성해서 크게 할인할 때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ㅎ
이게 업데이트 기다리는 것도 좀 속타는 일이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