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랙이 얼마나 심각한지 보여드립니다
1.유선이다(기가광랜)
2. 핑2~4사이
3. 모든 은행업무보안 관련 랙 걸릴만한거 다 정지 오직 겟앰만 돌림
4. 평소에 랙 1도없는 144hz 4K 모니터
5. 키보드+그래픽세팅 최적화상태 역대, 반응속도 극도로 혼자 찾아가면서 셋팅해서 랙 그딴거 없음
이상태인데 갑자기 저번주에서 몇일 이러더니 오늘 또 랙이 심각해서 올립니다.
심각해요 진짜
랙이 얼마나 심각한지 보여드립니다
1.유선이다(기가광랜)
2. 핑2~4사이
3. 모든 은행업무보안 관련 랙 걸릴만한거 다 정지 오직 겟앰만 돌림
4. 평소에 랙 1도없는 144hz 4K 모니터
5. 키보드+그래픽세팅 최적화상태 역대, 반응속도 극도로 혼자 찾아가면서 셋팅해서 랙 그딴거 없음
이상태인데 갑자기 저번주에서 몇일 이러더니 오늘 또 랙이 심각해서 올립니다.
심각해요 진짜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