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겜알못이라 도움이 필요함 ㅜㅜ 덱 상담 스압 주의 [6]

  • 16837945
  • 2022.11.11 14:22 (UTC+0)
  • 조회수 188

스토리는 3에서 막혔고 와이번 13은 어찌어찌 돌아감. 심연 86에서 막힘...


근데 미궁이 진짜 안돌아져가지고 ㅜㅜ


영웅풀이 별로고 장비도 쓰레기 밖에 없는건 알고있는데... ㅜㅜ 


혼자 고민하는 것보다 많은 고인물들의 도움을 받는게 좋겠다는 생각을 함 ㅜㅜ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풀오토 유저에요.


 주는 PVE고 PVP는 부에요 실레나는전혀 안하고요.


PVE만능덱 까지는 없겠지만, 그래도 여기저기 많이 쓰이는 애들 좀 추천해주세요 ㅜㅜ


미궁은 여왕 덱 좀 구성해주.... 


지금 쓰고 있는 애들.



창고에 있는 애들.



보유중인 아티



아 그리고 이런 말씀 드리면 좀 그런데..

도움 요청글인데 도움은 커녕 이상한 비아냥 등 똥탕 튀길거면 뎃글 달지말고 조용히 나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댓글 6

  • images
    2022.11.11 14:24 (UTC+0)

    미궁 사기조합은 여기로~~~~~~~~~


    https://ceciliabot.github.io/ 

  • images
    2022.11.11 14:30 (UTC+0)

    여왕 타마 로앤나 라스 환테네면 돌아갑니다. 템 안좋으면 풀오토는 안될수도있고 쫄 타겟팅정도만해도 쉽게 깨요

    • images
      2022.11.11 14:30 (UTC+0)

      여왕뿐 아니라 미궁 전체 전부이덱으로 쌉가능

  • images
    2022.11.11 14:33 (UTC+0)

    영웅풀이 별로라고...? 장비가 구린게 아니고?

  • images
    2022.11.11 16:24 (UTC+0)

    와이번이랑 벤시등 원정대에서 오토덱을 쓴다한들 나머지 모든맵에서 오토를 돌릴수 있는게 아니라..

    덱을 꾸려도 손이 몇번 가는곳이 있음


    나는 여왕 손컨하는데

    디지 이엘라 셋팅 3스 안쓰고 게속 공벞 방벞 버프 지워주고 

    두명으로 딜링하고 

    한마리는 로앤나  그럼 적어도 여왕은 깨질거임 쫄 뚝배기 깨면서 여왕치면 ㅇㅇ..

    두마리는 체르미아랑 누렁이 쓰는데 누렁이 없으니깐 ... 음 루나같은걸로 뚝배기 까도 잘 깔듯

    • images
      2022.11.11 16:25 (UTC+0)

      디지로만 힘들면 타마까지 데려가서 적중좀 올리면 버프지우기 참 쉬움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