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아티 이미지 어디서 많이 본거 같다 했더니 [17]


얘네 아이마스캐릭도 참고하나봄


댓글 17

  • images
    2022.07.20 16:59 (UTC+0)

    스마게를 두둔하고 싶은 맘은 없지만

    이 컷씬은 뭘 참고했고 저 컷씬은 뭐 참고했고

    이렇게 가버리면 그림 못 그림..

    상상에는 한계가 있고 자기가 본 걸 떠올리거나 참고해서 그리는 거임..

    근데 저건 좀... 억까같음...

    • images
      2022.07.20 17:02 (UTC+0)

      하지만 슈크는 불세실컷신, 물키세컷신 등등 이미 진작에 트레이싱도 들킨적이있고 베꼈다가 들켜서 부랴부랴 고친적도 있음

    • images
      2022.07.20 17:16 (UTC+0)

      STOVE137543124란도 그렇고 벨리안도 그렇고 그 외에도 많겠지만 어디서 한번쯤은 본 컷씬 많아요. 그 중에 참고자료랑 너무 똑같이 가면 수정하기도 하겠죠. 근데 위 소개된 사진은 트레이싱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다는 거임. 참고했을 수는 있겠죠. 근데 저걸로 논란이 일거나 그러는건 아니라는거임

  • images
    2022.07.20 23:50 (UTC+0)

    이건좀.. 호응해주기 힘들겠는데

  • images
    2022.07.21 00:12 (UTC+0)

    이건 뭐.. 전혀 느낌조차 안비슷한데..

  • images
    2022.07.21 01:02 (UTC+0)

    걍 첨봤을때 원본일러보다 남자같이 생겼슴..

  • images
    2022.07.21 05:36 (UTC+0)


    • images
      2022.07.24 16:03 (UTC+0)

      STOVE164140605420600ㅎㅎㅎ 그러세요 좋으시겠네요 누구아래에서ㅜ열심히 돈 모아서 성공하시길빌겠습니다  그럼 이만 ^^ 화이팅 ㅋㅋㅋㅋㅋㅋ

    • images
      작성자 2022.07.24 23:46 (UTC+0)

      STOVE70917363응 그 누구가 국가야 게이야ㅋㅋ

      딜교 다 실패ㅋㅋ넌 절대로 롤 하지마라

      평생 아이언에서 기어다닐거니까ㅋㅋ 솔직히 도감도 니 계정아니잖아 겜도 안하는 눈팅이 어디서 사기치고있어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