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건의 사항

작화, 에니메이션 퀄리티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1]

안녕하세요. 지난 약 1년 동안 게임을 즐겼던 유저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나름 즐겁게 즐겼던 것 같습니다. 최근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어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최근 인게임 에니메이션 퀄리티가 상당히 떨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타협없는 퀄리티”라는 말이 무색하게 현자 비비안은 스킬신에서 부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과 전형적인 성형미인 얼굴로 등장하네요. 참고로 팔꿈치에 찔리면 피날 것 같습니다. 저만 이 컷신이 부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건가요? 솔직히 말해 초등학생 작화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에픽세븐이 가장 강조하고 또 자랑스럽게 여기는 부분이 인게임 에니메이션 부분인 걸로 알고 있는데, 이런 작화가 제대로 검토되지도 않고 공개된다는 게 솔직히 놀랍습니다. 오버 밸런스를 이슈를 제외하고, 에픽세븐 유저들이 지배자 릴리아스와 같이 잘 만든 캐릭과 스킬 애니메이션을 이유없이 비난한 적이 있었습니까? 유저들의 타당한 비판을 비난으로만 해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식의 “작붕”을 볼 때마다 에픽세븐에 대한 투자가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고, 머지않아 섭종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PVP 성능 때문에 유저들이 몇몇 월광 캐릭을 추가적으로 더 구매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식의 작붕과 운영으로는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생기고 힘들고 에픽세븐 운영진들에 대한 불신도 커질 수 밖에 없지 않을까요? 적어도 작화, 애니메이션 퀄리티 부분에서는 부끄럽지 않는 에픽세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1

  • images
    2022.07.17 04:24 (UTC+0)

    캐릭에대한 스토리도 부족하고 그나마 캐릭에 애정가질 수 있는 방법이 외모,스킬 컷신,성능 정돈데 이젠 외모, 스킬 컷신 퀄 ㅈㄴ 떨어짐. 그래서 성능보고 뽑는데 그러니까 겜이 ㅈㄴ 재미없음 그냥 애정이 안생기고 현타옴

건의 사항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