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보석바 어떤 것 같아요? [12]

저는 애매한듯함


페이라는 카운터 치는데 그게 다 인듯하고


2스가 패시브가 아닌 액티브라


스킬 콤보빠지면 유지력 떨어지는 건 여전한듯


이제는 또 힐러의 역할은 전무하니..


그래도 방어막 카운터로서 포지션 꾸준히 가져가려나

댓글 12

  • images
    2022.06.10 02:37 (UTC+0)

    페이라 억제는 보석바 있는사람들보고 하라고 하면 될거같은 캐릭

    있으면 쓰고 없으면 굳이 뽑을거 까진 아닌듯

    • images
      작성자 2022.06.10 02:51 (UTC+0)

      맞음 ㅋㅋ 상대덱에 의존성이 강한 캐릭이라 카운터용으로만 ㅠ

  • images
    2022.06.10 02:40 (UTC+0)

    전 되게 잘 쓰고 잇네여

    페이라 화영 나세실 지릴리 다 카운터 차고 행증30퍼가 잇어서 우선권을 선점하기도 쉽고

    보석바 슈 콤보면 화영도 한방컷...!! 화영 일부러 풀어주고 하네요

    세팅은 255속 190저항 보루로 쓰고 잇음

    • images
      작성자 2022.06.10 02:52 (UTC+0)

      화영 생각해서 저도 속을 더 올릴까봐여 ㅋㅋ 요즘 화영들 너무 빠른듯

  • images
    2022.06.10 03:05 (UTC+0)

    어쩔티비 저쩔티비

    보석바가 있기는 함? ㅋ

  • images
    2022.06.10 03:12 (UTC+0)

    길전 페이라는 잘 잡는듯. 재밌는건 그걸 의식해서 그런지 페이라 화영 화라비로 바꾼 얘들 좀 보임. 실레나는 솔직히 몰?루겠음 ㅋㅋㅋ 누구 말대로 탱 세팅하고 써야하나 테스트해봐야 할듯

    • images
      2022.06.10 07:52 (UTC+0)

      남자는원래그래답 찾는 중에 보석바보다 템세팅 쉽고 별자리 든든한 캐릭터가 나올듯. 전 길전에서 써먹을 수 있는 정도로 만족할려고요 ㅋㅋ

    • images
      작성자 2022.06.10 09:22 (UTC+0)

      캐롯조아왠지 현비가 보석바 상위 힐러로 나올 것 같음 ㅋㅋ


      어딘가 애매한 상향 받은 캐는 늘 상위호환 캐릭 나온듯 ㅋㅋ

  • images
    2022.06.10 08:39 (UTC+0)

    단전 아레나에서 잘쓰고 있음 페이라 화영덱 상대로 보석바 잔비로 날먹 가능 보석바로 쉴드 지우고 잔비로 화영 마무리하면 끝 

    • images
      작성자 2022.06.10 09:20 (UTC+0)

      기사단전 페화화덱 많던데 이거 잡긴 편하겠네여


      다만 화라비 3스가 걱정되니까 보석바 케어 잘해야될듯 ㅠㅠ

    • images
      2022.06.10 09:26 (UTC+0)

      남자는원래그래보통 페이라 화영덱에 화라비랑 같이 안둠 화라비 까지 두면 란 남세 주슈리덱에 너무 취약함 보통은 페화리 나 페화렘이 많음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