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리제로 전생슬 이런거 그만하자 [13]


드래곤볼같이


대중적 콜라보 가자


이뻐도 오덕쳐내

댓글 13

  • images
    2022.05.26 05:01 (UTC+0)

    BEST


    씹덕 극혐인척 하지만 마음속에선 씹덕을 사랑하는 

    상욱짱 ㅠㅠ

    정상인 코스프레 그만해!!

  • images
    2022.05.26 04:03 (UTC+0)

    꼬우면..

  • images
    2022.05.26 04:12 (UTC+0)

    진짜 대중적인것좀… ㅠㅠ

  • images
    2022.05.26 04:18 (UTC+0)

    세일러문 가자!!

  • images
    2022.05.26 04:23 (UTC+0)

  • images
    2022.05.26 04:54 (UTC+0)

    길티기어, 리제로 싫은데

    드래곤볼은 더 싫은데요...


    전생슬 좋네요

  • images
    2022.05.26 05:01 (UTC+0)



    씹덕 극혐인척 하지만 마음속에선 씹덕을 사랑하는 

    상욱짱 ㅠㅠ

    정상인 코스프레 그만해!!

    • images
      2022.05.26 05:34 (UTC+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 이중생활 ㅈㄴ 역겹노

    • images
      2022.05.26 05:56 (UTC+0)

      진짜 존나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 images
    2022.05.26 05:31 (UTC+0)

    드래곤볼ㅋㅋ 틀니 3주압수

  • images
    2022.05.26 05:37 (UTC+0)


  • images
    2022.05.26 06:51 (UTC+0)

    피카츄 같은거랑 콜라보해서 알키대신 스킨으로 쓰자


  • images
    2022.05.26 07:47 (UTC+0)

    리제로 재밌는데..

    느낌상 다음 콜라보

    던만추 아니면 코노스바 아닐까

    걔들은 콜라보 자주하던데

  • images
    2022.05.26 16:09 (UTC+0)

    코난은 너무 비싸서 안하는거임?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