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만약 월켄 밸패한다면 [18]

어설플바에는 안하는게 맞다 봄


1도 쓸모없는 치확에 치중된 별자리


연계없이 따로노는 1-3스


저항이 강제되서 능력치 로스되지만 렘은 버프로 커버


렘이 반격 2종류 쓸 때 얘는 용염각 원툴인데 그마저도 데미지 약함


1:1도 다대다도 약세


얘 진짜 어쩜 좋아

댓글 18

  • images
    2022.05.25 09:16 (UTC+0)

    BEST에픽 나오고 1년 넘게 해 처먹었으면 되었지 뭘더 처먹으려고 그러는거지

  • images
    2022.05.25 08:50 (UTC+0)

    잃어버린 체력과 저항과 비례한 추가뎀지 줘야 일할듯

    • images
      작성자 2022.05.25 09:20 (UTC+0)

      그럼 생퍼 겁나 올려야겠네영

  • images
    2022.05.25 09:10 (UTC+0)

    월켄은 리콜이 답이다 리메이크 한다고 하면서 리콜시키는거지 그냥 리콜시켜줘 누렁이로 바꾸고 싶어 오세크나 사첼로

    • images
      작성자 2022.05.25 09:20 (UTC+0)

      사첼 이쁨 ㅋㅋ

  • images
    2022.05.25 09:15 (UTC+0)

    진짜 그놈의 월켄 ㅋㅋㅋㅋㅋ

  • images
    2022.05.25 09:16 (UTC+0)

    에픽 나오고 1년 넘게 해 처먹었으면 되었지 뭘더 처먹으려고 그러는거지

    • images
      2022.05.25 09:25 (UTC+0)

      나세실? 크라우? 디에네? 랑디? 환테?

    • images
      2022.05.25 10:14 (UTC+0)

      얘가 1년을 해먹음? 반년도 못해먹은걸로 아는데?

  • images
    2022.05.25 09:17 (UTC+0)

    월켄은 더 밸패받을 일 없음 

    • images
      작성자 2022.05.25 09:20 (UTC+0)

      달빛인연캐의 숙명 ㅠㅠ

  • images
    2022.05.25 09:27 (UTC+0)

    디버프 저항컨셉을 쥐어준걸 확실하게 활용할수있게 저항스탯챙기면 그 배율따라 공격력이나 치피배수에 기여가 된다던지만 됬어도 지금처럼 어중간하진않았을거 같음

    • images
      작성자 2022.05.25 10:11 (UTC+0)

      맞음 컨셉을 줬음 힘도 줘야했음

  • images
    2022.05.25 09:30 (UTC+0)

    밸패받았는데 욕심ㄴ

    • images
      작성자 2022.05.25 10:11 (UTC+0)

      렘이나 화영 화라비같은 애들이 판치는 세상이니까 상향해줘

  • images
    2022.05.25 10:06 (UTC+0)

    크리 반격은 ** 쌔던데

    • images
      작성자 2022.05.25 10:12 (UTC+0)

      버티기전에 죽던가 발동도 못하고 죽음 ㅠ

  • images
    2022.05.25 10:38 (UTC+0)

    결국엔 영셀 하위호환임 ㅋㅋ

    • images
      작성자 2022.05.25 10:56 (UTC+0)

      반격딜러 중 월켄보다 구린애 없을듯 ㅋㅋ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