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2주에 한번씩 5~6시간 점검하는게 말이되냐??????? [32]

  • RANK70
  • 예거[예거6387]
  • 2022.04.14 03:24 (UTC+0)
  • 조회수 968

아니 어떻게 2주에 한번씩 5~6시간씩이나 점검을 하냐구~!


그럼 직원들 너무 힘들고 피곤하자나!!


이런 대형 작업은 한달에 한번 정도만 하라구~! 

몸생각하면서 일좀 쉬엄쉬엄 하자구~!!



이 정도면 이제 빌드업은 끝난거 같으니 

오늘 5시에 기대할께






예거/한국/천젤 조웨릭 벨리안 마그 현바알 해플랑




댓글 32

  • images
    2022.04.14 03:25 (UTC+0)

    이런건 몰래해야죠!!ㅋㅋㅋ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28 (UTC+0)

      아부는 보이는곳에서 해야~!
      결과물은 대신 몰래 넣어달라구 아 ㅠ

  • images
    2022.04.14 03:25 (UTC+0)

    댕같이 4성 중복

  • images
    2022.04.14 03:25 (UTC+0)

    응 너 실세즈 ㅅㄱ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26 (UTC+0)

      이런 ****끼야!!!!!!!!!!!

  • images
    2022.04.14 03:26 (UTC+0)

    시세즈 나와라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29 (UTC+0)

      아니야!!!!!!

  • images
    2022.04.14 03:27 (UTC+0)

    연장점검 긴급점검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28 (UTC+0)

      안대 우리 스마게 직원들 너무힘들다구 ㅠㅠㅠㅠㅠ

  • images
    2022.04.14 03:31 (UTC+0)

    이런 넓은 마음에 감동받은 스마게는 잔비를 주기로 했어요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36 (UTC+0)

      이제 잔비는 질렸다구 ㅠ.........

  • images
    2022.04.14 03:32 (UTC+0)

    조웨릭 왜 안뽑니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33 (UTC+0)

      5시에 4-5성소환권으로 얻을거라서 ^^

  • images
    2022.04.14 03:33 (UTC+0)

    뉴절먹은 배아밍 하나로 예상합니다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35 (UTC+0)

      헐.............

  • ic-caution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36 (UTC+0)

      망할 결과를 알고 있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랄까.....

  • images
    2022.04.14 03:34 (UTC+0)

    이제 곧 흑화할 에붕이입니다

    ㄷㄷ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38 (UTC+0)

      마자요......흑화 동료들이 많았으면..

  • images
    2022.04.14 03:39 (UTC+0)

    잊지말라구 기대했기에 배신 당하는거임

    저는 포기했음 그래야 안떠도 버틸수있음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40 (UTC+0)

      버틸려면 망한뒤엔 스토브 안봐야할듯요......

  • images
    2022.04.14 03:43 (UTC+0)

    실세즈가 싫다고 하니 흑우로 넣어드렷습니다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45 (UTC+0)

      ㅋㅋ흑우는 포스있어서 맘에듬

  • images
    2022.04.14 03:47 (UTC+0)

    착한 당신에겐 실세즈+흑우를 드리겠오

    두개나 ㄷㄷ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57 (UTC+0)

      니건내거쳇...
      빈유 천사달라구 ㅠ.......

    • images
      2022.04.14 04:01 (UTC+0)

      예거ㅋㅋㅋ   나올거임!

  • images
    2022.04.14 03:50 (UTC+0)

    ㅋㅋㅋㅋㅋ 줄만하네

    • images
      작성자 2022.04.14 03:57 (UTC+0)

      진짜 개똥망이면
      흑화되버릴거야.........ㅠ

  • images
    2022.04.14 03:58 (UTC+0)

    좀더 성의를 보이십시오 휴먼


  • images
    2022.04.14 06:54 (UTC+0)

    도감 텅텅비었누

    뉴절먹 많이 나오길 ㅋㅋㅋㅋㅋ

    • images
      작성자 2022.04.14 06:57 (UTC+0)

      ㄳ....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