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패키지 판매 수익금 기부 전달 소식 안내
에픽세븐
  • 공식 커뮤니티
  • MOBILE
  • 턴제 RPG
  •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M 다이어리

글상세

GM 다이어리

희망 패키지 판매 수익금 기부 전달 소식 안내 [37]


PLAY THE ANIMATION! 에픽세븐!

안녕하세요. GM 알카서스입니다.

 

2021년 에픽세븐의 3주년을 맞이하여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함께 진행된 또 하나의 기부 캠페인!

[희망 패키지 한정 판매] 수익금의 기부 전달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개발도상국 아이들이 전염병을 이겨낼 수 있도록 희망을 선물해주세요!

 에픽세븐 '희망패키지 기간 한정 판매' 공지 바로가기

 

에픽세븐과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IVI국제백신연구소가 함께하는 전염병 백신 지원 기부캠페인에 동참해주신 

계승자 여러분께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희망 패키지 판매 수익금의 기부 전달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희망 패키지 판매 수익금 기부 전달 소식 안내

 

1> 기부에 참여해주신 분들

   - 에픽세븐 계승자 여러분 및 슈퍼크리에이티브,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Yostar

   - 개인 기부자 여러분

 

2> 기부금 모금 및 지출 내역

구분

항목

금액(원)

비고

수익금

희망 패키지 판매 수익금

KRW 212,041,382원

희망패키지 판매 수익금 *마켓수수료 제외

개인 기부 모금액

KRW2,458,618원

희망스튜디오 플랫폼 추가 모금(79명 참여)

합계

KRW 214,500,000

지출금

국제백신연구소 전액 기부

KRW 214,500,000원

네팔 아동청소년 콜레라 백신 지원

합계

KRW 214,500,000

   ※ '희망 패키지 판매 수익금'은 각 마켓(App Store & Google Play Store)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산정되었습니다.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를 통해 추가로 모금해주신 기부금은 별도 운영비를 제외하지 않고 모금액 전액을 후원금으로 사용합니다.

 

3> 기부금 전달 일자 : 2021. 11. 24(수)

 

4> 기부처 : 국제백신연구소(IVI)

   * 세계 보건 및 백신, 예방 접종 보급을 목적으로 한 UNDP 산하 비영리국제기구(1997년 설립)

 

5> 기부금 사용처

   * 네팔 아동 청소년 대상, 현재 확산 중인 콜레라 및 설사 질환 유행의 통제를 위해 아래 사업에 지원 예정.

   * 콜레라 백신 접종 약 25,000명분 지원 예정

 

※ 기부금 전달식 현장 포토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픽세븐의 희망 패키지 기부 캠페인은 함께해주신 모든 계승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무사히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질병으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에픽세븐을 향해 보내주시는 성원에 다양한 방법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7
알림이 해제되었습니다.
BEST

좋은 소식을 알리는 글인데 댓글이 너무 슬프다. 선행은 보이기 위해서, 기억되기 위해서 하는 게 아니잖아요. 기부금이 이만큼 모였고 올바르게 전달해 이곳에 쓰인다고 투명하게 알려주는데 왜 그러는 거야.

BEST

결국 스마일게이트 이름만 박힌 거네.

유저들이 모금을 했다는 취지긴 한데. 결국 받은 사람은 스마일게이트가 기부했다는 것만 아는거잖아.


분명 좋은거라 생각하고 사긴 한건데 앞으로 이런걸로 돈 지를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하다. 어차피 스마일게이트 돈 많을 텐데. 유저가 낸 모금이 너무 적다하면 자기들도 기업 이미지가 있다보니 자기들 회사 돈 좀 보탤거 아니야. 유저 10명만 구매했으면 3만원일 텐데 그거에 자기들 이름 팔고 싶어하진 않겠지.



최소한 에픽 행사 자주 참여한 유저 몇명 대표로 뽑아서 같이 갔어야 하는건 아닌가 싶다.

BEST

잘한건 잘했다고 칭찬해도 될텐데, 댓글이랑 좋아요가 휑하넹

억까도 정도껏 해야지 욕 나오게 하네 십ㅋㅋㅋㅋ

니들이 삼성 다녀서 폰팔아서 번 돈이면 소비자들 이름 다 쓰면서 그 사람들 돈으로 기부했다고 할거야??ㅋㅋㅋ

그 사람들 돈도 어디서 벌었는지 다 설명해야겠네? 

헐 패키지 이름이 기부관련이어서 상술같아서 좀 그랬는데 진짜 기부하는거였네!!?? 아 살껄

희망패키지구입하고 우리는재화받았는데 뭘자꾸 욕하고있지 재화판매출을 기부한거잖아 진짜 답답한애들많네..

내 돈 좋게 쓰였다는데 의의를 둔다

스마게야 니들 이름만 박지 말고 다음에는 알지?

가끔 월정액만 하는데 이건 나도 샀음ㅎㅎ

내년에도 또 하죠

ㅋㅋ 거지 새x들 기부마저 지들꺼로 가져가려고 그러네 누가보면 무상으로 기부한 줄 알겠음? 자기들은 물건살거 다 사고 회사에서 기부한 걸 지들 명의로 하라네 ㅋㅋㅋㅋ

억까가 너무심하네. 애초에 스마게가 기부금 명목차 펫과 테두리 잎사귀를 포함한 저렴한 패키지를 내놓은거고 그 판매 수익금을 기부한거임. 유저측에서는 여물만 따져봐도 가격대비 혜자고 테두리와 펫도 주고 좋은곳에 쓰인다고 하니 겸사겸사 지갑 연거고. 예를들어서 아무것도 안주고 스마게가 기부하세요 하면 억까하는 니들이 사겠니?? 말은 좀 똑바로 하자. 니들은 기부할겸 물건을 산거고. 물건을 판 대금을 스마게는 "기부"한거야. 억까도 정도껏해야지 기부글까지 와서 거지티내냐.

지들이름으로 기부해야 세금 덜 내자낭

따뜻한 소식 기분 좋네요 ^^

뜻깊은이벤트였습니다. 많이 열어주시고 멀쩡한기부처인지 잘 모르겠는데 전달된 기부금이 어떻게쓰이는건지 자세한 근황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억까 멈춰!

기업명의로 햇으니 기업이미지만 살리고 이득보네 

유저는 개돼지쓰레기 취급하고 



다음엔.. 저희나라 겨울에 덜덜떨면서 지내는 사람들한테 써주세욧..!


좋은 취지넹~

위엣분 댓글에 에픽유저분 몇몇 초청해서 진행하는 것도 재밌어보이네요.  유저들 신청받아 선별해서 봉사활동&전달식 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래도 가끔 이런 유저참여 기부행사 독려 하는거보면 신선함

앞으로도 종종 기획해주세요 동참할게요~

잘한건 잘했다고 칭찬해도 될텐데, 댓글이랑 좋아요가 휑하넹

좋은 소식을 알리는 글인데 댓글이 너무 슬프다. 선행은 보이기 위해서, 기억되기 위해서 하는 게 아니잖아요. 기부금이 이만큼 모였고 올바르게 전달해 이곳에 쓰인다고 투명하게 알려주는데 왜 그러는 거야.

유저들이 싸울 땐 불난집 불구경 하는게 좋기도 하다가 말리고 싶기도 하고 그런데.


 그냥 운영이 꼬와서 시선이 계속 그쪽으로 가내요. 제가 처음 실망 했을 때가 월켄 성우 바꿨을 때임.(지금도 이유를 모르겠음) 그 이전에 라비(성약) 가지고 계셧던분 자기 애가 팔다리 짤리는거 실시간으로 보신분은 그전부터 실망감이 컷을 꺼고요. 그냥 머랄까 에픽 운영은 항상 의견 물어보는 척하다가 자기들 입맛 좋게만 하다보니 계속 견제하게 됨.


 제가 바라는 건 현상태에서 퇴보하지 않는 것 뿐이긴 한데 틈만나면 돌아가려는 행보가 계속 보이는데 신경을 안쓸 수가 없음. 에픽이 개인의 시간 투자(+운)가 필수로 요구되기 때문에 하드한 편인데 옛날 생각하면 진짜 이거 할만한 수준이거든요. 과거 생각하면 지금 진짜 게임 편하게 하는 편임. 제발 과거로 돌아가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계속 운영자 목을 조르고 싶어지는 마음으로 변질됨. 틈만나면 돌아갈려고 눈치싸움 조나게 하니까.

profile image

니르시안님 그냥 접으면 맘 편하지 않으까여?

애증인가


profile image

아푸지말고안돼 이것만큼 마음에 드는겜 없어. 안돼

profile image

니르시안대체 어떤 게임을 이전에 했길레 그리 발화점이 이리 낮음? 방송할때 업데이트는 다 말하고 소통을 해야 진행이 되는데도 지말 안 들어준다고 발작하는 스토브 애들을 그대로 데리고 방송 꾸준히 하고 스토브 커뮤 관리 한다는 것만 봐도 나는 대단하다 생각하는데? 최근 운영에 불만 가지는거라면 픽업 일정일텐데 뉴기방패 들면서 지들이 원하는 캐릭 안나오고 다른 캐릭 나와서 빡치니까 없애달라고 해서 나온 결과가 한정 픽업 연타 아님? 

profile image

니르시안혹시 주변에 눈좀 돌려보셈 대체 어느정도의 운영을 원하는거임? 가테를 위시한 다른 게임들을 보면 소통을 아예 포기하거나 예전에 유저에게 좋았던걸 이익안나온다고 없애거나 효율을 내리는짓도 많이하는데ㅋㅋ

그리고 우리가 없뎃이라고 하는것도 다른게임에서는 이만큼 업데이트 주기적으로 내용있게하는곳도 드뭄.

요는 적당히하라는거임 이렇게 나아지려고하고 틀렸다고 인정하고 소통하는게임이 없으니까

GM 다이어리의 글

목록
작성 시간 2021.12.02
image
+6

[설문결과공개] 에픽세븐 * 설문조사 「Question Of The Week」 [4]

2021.12.02
2021.12.02 03:00
작성 시간 2021.11.26
image
+1

2021년 12월 캘린더 [5]

2021.11.26
2021.11.26 08:50
작성 시간 2021.11.25
image
+5

희망 패키지 판매 수익금 기부 전달 소식 안내 [37]

2021.11.25
2021.11.25 09:00
작성 시간 2021.11.25
image
+8

[설문결과공개] 에픽세븐 * 설문조사 「Question Of The Week」 [54]

2021.11.25
2021.11.25 03:00
작성 시간 2021.11.24
image
+1

[에픽세븐] 패치노트 1분 요약! – 11월 4주차 [8]

2021.11.24
2021.11.24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