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와 개빡세네 벨리안;; [19]

혈카 승라토 풀비 불아카 이렇게 대려가도 못깨네 페이즈 2까진 깨도 3페 넘어가는 종말하고 폭탄에 다 죽어버리네;;; 씁 이거 어케 깨냐

댓글 19

  • images
    2021.09.10 02:08 (UTC+0)

    로앤나 쓰셈

    • images
      작성자 2021.09.10 02:24 (UTC+0)

      오 근데 아직 못키움

  • images
    2021.09.10 02:11 (UTC+0)

    그렇게 가니깐 빡세지

    에밀 집 월샬 풀비 나세실 이렇게 가니깐 1트만에깸


    • images
      2021.09.10 02:11 (UTC+0)

      하나는친구


    • images
      작성자 2021.09.10 02:24 (UTC+0)

      그중에 있는 캐릭이 풀비 나세실인데 나세실은 아직 못키웠고 템없음

  • images
    2021.09.10 02:13 (UTC+0)

    3힐1탱가서  신수로 잡아도 되요

    • images
      2021.09.10 02:24 (UTC+0)

      2401차선우앨레나 하나 있음 가능할겁니다.

    • images
      작성자 2021.09.10 02:28 (UTC+0)

      엘마앨레나가 없으면 절대불가능인가요?

  • images
    2021.09.10 02:15 (UTC+0)

    루엘 환테네 아카테스 타마

    샤워하고오면 한명도 안죽고 깨져있음

  • images
    2021.09.10 02:16 (UTC+0)

    조합이 기억이 안남 ㅠㅠ

    오토로 클리어했는데 암튼 힐러둘 데려갔어요

  • images
    2021.09.10 02:17 (UTC+0)

    친구 잔비 데려 가세요 잔비를 잘 커버 할 수 있으면 잔비가 뚜까 패줍니다. 전 다깼었는데 영상보다 팅겨서 한 번 더 깼던 *** 경험이 있어서 벨리안 개극혐 ㅡㅡ 에밀리아도 엄청 좋더라구요 에밀리아랑 잔비 둘 다 가져간다면 굿


    • images
      작성자 2021.09.10 02:25 (UTC+0)

      후우 잔비 템 맞춰야겠군요...

  • images
    2021.09.10 02:32 (UTC+0)

    벨리안 중요 기믹

    공격할때마다 속도제일 느린 캐릭터 기절걸림

    폭탄 존나마니검 안풀면 터트림 개아픔 다죽음

    이 2개만 알면됨


    승라토 속도 제일느리게 맞추면 기절면역이라

    아무도 기절 안걸림

    엘레나 수몽모 아카테스 타마린느 이런애들

    해제러 2명정도 데려가서 폭탄 걸때마다 다 풀면

    벨리안 아무것도 못함



  • images
    2021.09.10 02:44 (UTC+0)

    월켄 렘 엘레나 풀비 이걸로 풀오토함

    • images
      2021.09.10 02:45 (UTC+0)

      월켄 풀비 흡혈셋

      엘레나 렘 반격셋

  • images
    2021.09.10 03:12 (UTC+0)

    40일차 에린이 환테네 타마 에밀리아 안젤조합으로 깻습니다.

  • images
    2021.09.10 04:25 (UTC+0)

    수몽, 해로나 치트키 입니다.

  • images
    2021.09.10 05:27 (UTC+0)

    일단 딜러는 해로나 행증 대퍼 해제 엘레나면 깸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