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리제로가 뭔 일반인이 안다고 [9]

레알 길가다 사람붙잡고 리제로 말해봐라 ㅋㅋㅋㅋㅋ

여기 아는 사람도 대부분 에픽에서 콜라보하니까 알게된거지

게임을 애니씹덕화시키려고 하냐 ㅋㅋㅋ

댓글 9

  • images
    2021.07.22 04:16 (UTC+0)

    반대로 에픽세븐아냐고도 물어봐요

  • images
    2021.07.22 04:16 (UTC+0)

    '두 유 노 에픽세븐?'

    그 관점으로 보면 일반인까지 아는건 진짜 몇 천 몇 억권씩 팔려서 비 ㅆㄷ으로 인증마크 찍힌 대히트작들뿐 아님?

  • images
    2021.07.22 04:16 (UTC+0)

    그래도 에픽세븐 아는 사람보단 많을듯

  • images
    2021.07.22 04:16 (UTC+0)

     


    이런거 보여주고 이거 씹덕겜 아니에요 라고 해보셈 ㅋㅋㅋㅋ

  • images
    2021.07.22 04:17 (UTC+0)

     라노벨 수작 애니 bd  dvd판매량도 수준급에  팬층 개많은데  아물론 나도 애니좋아하니^^^  이게임한거^^

  • images
    2021.07.22 04:17 (UTC+0)

    에픽세븐 보여주면서 아냐고하면 씹덕소리 들음녀 ㄹㅇ

  • images
    2021.07.22 04:17 (UTC+0)

    에픽세븐 아세요 ???

    ??? : 그게 뭔데 쓉덕아

  • images
    2021.07.22 04:17 (UTC+0)

    근데 에픽세븐보다 리제로가 더 유명한건 팩트... 18년도였나? 비제이나 스트리머들이 코스프레까지 할정도로 꽤 인싸애니였던걸로 기억함.. 본인도 그때 리제로알게됐고ㅎ

  • images
    2021.07.22 04:23 (UTC+0)

    게임을 너무 좋아하거나 애니매니아들사이에선 리제로가 더 유명할진 몰라도

    회사다니면서 취미로 잠깐씩 게임하는 유부남아저씨들사이에선 에픽세븐이 훠얼씬 유명합니다.... 비교불가 넘사벽수준

    리제로 인지도 제로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