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진짜 일 너무 못한다... 에픽은 이제 끝인듯... [17]

진짜 일 더럽게 못하네..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없네.....
아마 처음에 콜라보 하려고 회의했을땐 그럴싸한
목록들 뽑아 놓고... 될것처럼 신나게 회의 했겠지...
하지만 현실은 에픽세븐 들이댔을때 콜라보 따네기가 어려웠고
상대측에서 요구하는 금액이나 회사에서 허용하는 금액차이가컸을거다
주제파악을 못한거지..


애초에 설레발 치지말던가...
그래도 정도가있지 그럼 아예 하지말던가..
길티기어도 원래 여기저기 다 콜라보 쉽게 해주는데다 캐릭터나 그래픽은 좋이지만.. 인지도나, 인기는 엄청 낮은 축에 속하는건데...
이젠 어디서 듣도보도 못한... 그냥 넷플릭스 목록에서 이름만 보고 넘어간 정도의 아이피를 가지고 오냐.


뜸이란 뜸은 다들이고..(생각과 다르게 중간에 여러가지로 일이 꼬였겠지... 니들 매번 일 이런식으로 하잖어)
유저들 기대감만 높이고... 반은 안좋을거 같으니까 방송에서도 소개안하고 그냥 공지로 슬쩍 올려놓고 땡


진짜 무슨 일을 이런식으로하냐... (초딩때 오락실에서 얍삽이만 쓰던 인간들만 뽑아 놨냐)
반응 안좋을거 같으니 예전에 반응 좋았던 택베이벤트로 때우려고 뜬금 없어이 허겁지겁 이벤트나 하고.
얼탱이없네...


냉정하게 에픽은 이제 끝난거같다.
이런 병크짓해도 사람들 반응 조차 없네.
병크짓하면 불탈때가 그나마 유저가 있다는건데.

진짜 심각한 상황인거다.
에픽 스트리머들도 거의 다 접었더만.

미궁으로 만들려는거 대충 뜯어고쳐서 의미없는 노잼으로 컨텐츠랍시고 만들어서 내놓은것도
진짜 일 더럽게못한다.

무슨 게임회사가 공무원 집단보다 일처리가 늦고 보수적이냐...
그러니 게임이 발전이 없고 그냥 망하는거지.


그나마 지금까지 버틴건 미스터내비랑, GM들이 선방해서 여기까지 온거다


게임 자체에 발전이나 변화가 없는데.... 이제 미천 다 들어난 상황에서
개발팀이나 기획팀이나 능력 없고 일 개못하는데...
그냥 끝인거지...


댓글 17

  • images
    2021.07.22 02:58 (UTC+0)

    BEST시즌 123123411번째 에픽 종말설

  • images
    2021.07.22 02:58 (UTC+0)

    시즌 123123411번째 에픽 종말설

  • images
    2021.07.22 02:58 (UTC+0)

    이 얘기 3년째 보는거같습니다 선생님

  • images
    2021.07.22 03:00 (UTC+0)

    다른세계에서 6번 망했다가 7번째 세계에서 흑우들만나서 그럼 ㅋㅋㅋ

  • images
    2021.07.22 03:00 (UTC+0)

    치즈를 버틴겜이 만만해 ??

  • images
    2021.07.22 03:01 (UTC+0)

    웃긴게 에픽세븐은 비비지도 못할 아이피인데 넷플릭스보다가 지나가면서 본 아이피라네 ㅋㅋ 님아 온세상이 님중심으로 돌아가지않아요 무지 자기중심적인 사람이네

  • images
    2021.07.22 03:01 (UTC+0)

    끝은 아님ㅋㅋ

  • images
    2021.07.22 03:01 (UTC+0)

    글 첫문단은 현실적으로 그럴싸해서 공감했는데 그래도 에픽 오래갈거예요


    나 에픽세븐 사랑한다 리제로가 뭐라고 에픽을 망하게 하누

  • images
    2021.07.22 03:02 (UTC+0)

    ?????????????????????


  • images
    2021.07.22 03:03 (UTC+0)

    ㅋㅋ 리제로가 듣보잡이렉 ㅋㅋㄱㄱ

    에픽보다 더 유명하다 ㅋㅋㅋㅋㅋ


  • images
    2021.07.22 03:05 (UTC+0)

    갓픽세븐 제2의 전성기임 ㅇㅇ 매출 1달째 상위권임 그리고 리제로가 이거보다 유명함 난 애니도 안봤는대 이름이 익숙함

  • images
    2021.07.22 03:05 (UTC+0)

    짜잔! 에픽세븐은 망하고 에픽에잇으로 등장했습니다

  • images
    2021.07.22 03:06 (UTC+0)

    가능한 어그로 끌리기 싫은데 괄호 쳐놓고 적어놓은거 진짜 ㅋㅋㅋ


    왜 취소선은 안함

  • images
    2021.07.22 03:07 (UTC+0)

    리제로 본인이 모른다고 듣보잡이 아니에요. 

    해외에서 엄청 유명합니다. 에픽세븐 모르는 사람은 많아도 리제로 아는 사람은 많을걸요.

  • images
    2021.07.22 03:11 (UTC+0)

    자기가 원하는 애니랑 콜라보 안 했다고 열내는 씹덕 보는거 같네 

    이런 애 한테 콜라보 뭐 원하냐고 물어보면 99퍼 귀칼이나 원펀맨 이런 거임ㅋㅋ

    • images
      2021.07.22 03:13 (UTC+0)

      여기저기 보니까 ㄹㅇ 귀칼쟁이들이 이번에 분탕 많이 쳤더라ㅋㅋ

  • images
    2021.07.22 03:23 (UTC+0)

    대한민국 개돼지가 우스워?

  • images
    2021.07.22 04:05 (UTC+0)

    말투가 리제로 좋아하실거같은데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