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근데 책갈피 존버들은 캐릭 다있음? [7]

  • RANK70
  • 유키노시타냥
  • 2021.07.20 12:42 (UTC+0)
  • 조회수 779

난 1년 좀 넘게했는데 아직도 92퍼인데 


매번 가챠하기 바쁜데 존버들 보면 천장 몇번이나


돌릴수 있다고 하던데 ...


캐릭이 필요없어서 안지르는거야?


다 있어서 안지르고 존버하는거야?


수십개 키워도 매번 필요한거는 바껴서


키우기 바빠 죽겠는데...


뭐한다고 성약 책갈피 모은거임?


핵과금러들임???

댓글 7

  • images
    2021.07.20 12:49 (UTC+0)

    1. 없는 캐릭 픽업이 오지 않는다

    2. 왠만한 캐릭은 다 있다

    3. 명함만 딴다

  • images
    2021.07.20 12:51 (UTC+0)

    오픈유저치고 드물게 성약캐 2개 없음 ㅋㅋ 문제는 신캐+기존캐 뽑을 재화는 쉽사리 안모이니.. 없는 캐는 내비 두는 상태..

  • images
    2021.07.20 12:52 (UTC+0)

    한정이 지나면... 언제 올지 몰라서요 ㅠㅠ 

    디지 넘나 가지고 싶었는데... 흑 ㅠㅠ 

  • images
    2021.07.20 12:55 (UTC+0)

    성약 다있음 불샬롯만없었는데 천장쳐서 먹음 다시 모으는중

  • images
    2021.07.20 12:58 (UTC+0)

    월광빼고 필요한얘들은 다 있음

  • images
    2021.07.20 13:06 (UTC+0)

    솔직히 어떤 성능이냐에 따라 무조건 뽑아야되는거랑

    어떤 IP의 어떤 캐릭이냐에 따라 무조건 가지고싶은지가 중요해서 그렇다고 봅니다.

  • images
    2021.07.20 13:06 (UTC+0)

    다 있어야됨? 이쁜애들만 있음 돼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