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와이번 13단 해로나말고 클라릿사 키우면 훨씬 쉬울까요? [11]

일단 별노는 없고 퓨리 세크 안젤 해로나로 도는데 12단은 쉽게 깨는데 13단은 운좋아야 겨우깨내요 ㅠㅠ 해로나가 1스 적중이 풀스작해봐야 75퍼라 어려운건가 싶어서 클라릿사 키워보려고 고민중인데 클라로 바꾸면 훨씬 쉬울까요? 


그리고 추가로 템셋팅에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11

  • images
    2021.07.16 12:03 (UTC+0)

    해로나 빼고 그 근위부대원 넣으셈 조커부터 24강 두개 만들어서.

    저속도면 안젤대신 대장퍼지스 인데.

    2방깍체제 행게 땡겨오는 근위부대원이 낳을거 같음

    그리고 근위 속도 160-180정도 맞추셈


    어짜피 와이번은 방깍 조커로 딜박는거임


    세크 전장 출혈확률로 맞추고 효적 75

    근위부대원도 효적 75

    • images
      2021.07.16 12:11 (UTC+0)

      효적65아닌가요

    • images
      2021.07.16 12:16 (UTC+0)

      STOVE9377781265네요 기사단이랑 헷갈림

      기사단85라서 75인줄 알았음 ㅋㅋㅋ

  • images
    2021.07.16 12:04 (UTC+0)

    세크 효적만 맞춰줘도 전복안날듯

    해로나 아레나로돌리고 클라로 돌리는게 이상적이긴 함

    템이 있다면

    • images
      작성자 2021.07.16 12:23 (UTC+0)

      epic7#qv76jm오 안그래도 안젤이 죽는경우가 많은데 미혹의 알인가 말고 미래시가 더 좋은가요?

    • images
      2021.07.16 12:25 (UTC+0)

      아몬드보옹보옹개인적으로 미래시가 더 잘버텨졌었음

      가끔 죽길래 2스도 스작좀 해주니 안죽네요 이제

      현재 안젤스작 033이에여

  • images
    2021.07.16 12:16 (UTC+0)

    협공 20퍼 믿고 근부쓰긴 좀 그렇고 그냥 딜러 적중 챙겨주시고 함 돌려보시는게 어떠신지

  • images
    2021.07.16 12:22 (UTC+0)

    헤로나 대신 알렉사가 더 쉬울수도있어요~

  • images
    2021.07.16 12:31 (UTC+0)

    이건 좀 돌려봐야 알겠지만


    퓨리우스가 와이번 만나고 2-3스 쓰는지 먼저 확인하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별노는 없으실테니 퓨티 아티는 선택이겠지만

    협공은 1페이즈 변수처리가 힘들어서 차라리 조꺼 끼시는걸 추천드리고

    (협공 이상하게 터져서 퓨리우스가 2-3 콤보 못가져가서 전복날 수 있어요)


    세크레트 적중 65까지 높히시고, 세크레트 전장은 출혈인지 확인 ㄱㄱ

    해로나도 와이번이면 아마 조커 낄겁니다. 근데 전 해로나로는 안짜봤으니 찾아보시고

    "조커는 무조건 풀강"하시고


    세크레트 공격력 낮추더라고 속도 165정도까지 좀 더 챙기시고

    ( 아마 165넘기면? 보호막 때 타수 차이가 있을겁니다. 확실한 값은 기억이 안나네요

    와이번 딜러는 치피가 중요하니까 치확35 적중65 속도적당히 치피최대 이후 공격력 이렇게 고려하심 됩니다.)


    탱이 좀 불안하시면 안젤리카 전장으로 조금이라도 생명력 늘려주시고

    (평타 행게증 전장이 나오셨다면 그거 써보고 와이번 조우할때 퓨리우스 2-3 되는지 확인-> 되면 써도 괜춘

    안되면 아예 빼시거나 다른옵션 띄워서 ㄱㄱ)


    퓨리우스 속도가 살짝 더 필요할수도 있는데 돌려보시면서 확인하시면 될겁니다

    (1라때 퓨리가 딜러 역전해서 스킬 장전하고 가야되는 경우가 있음, 근데 해로나는 안써봐서 모름)


    정 힘들면 방송하는 사람들 찾아가서 상담 ㄱㄱ

    공략 꽤 찾아보신거 같지만 필요할때 상담 받는건 이상한거 아니니까

    와이번 공략 성공하시고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 images
      작성자 2021.07.16 17:20 (UTC+0)

      감사합니다 ㅎㅎ 뉴비는  스토리 후 와이번13단하는거래서  맞추기 쉬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효적 속도 다챙기는게 어렵네요......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