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질문 게시판

에린이 와이번 상담받고싶습니다.. [3]

안녕하세요 에픽세븐 즐기고있는 아재입니다.

제가 여러가지 공략과 게시판들을 보는데, 맞추라는 그런 공략들을 봐도 아이템들이 강화를 하면 생각처럼 맞춰지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을 많이하다 글을 올려봅니다,,


제가 세크리트가 없습니다 그래서 대용으로 카린을 기용했고 다음과 같은 스펙으로 와이번 11단계에서 멈춰있습니다. 12단계는 전복이 너무 많이나더라구요,,,

그래서 이 조합으로 좀 더 캐릭들의 스펙을 높이는방향이나,

혹은 다른 캐릭터를 기용하는게 좋을지 고수분들께 묻고싶습니다..

사진 외에 키우지 않은 가지고있는 물 딜러가, 클로에, 엘릭사, 클라릿사, 크라우, 대장 퍼지스정도가 추가적으로 있어요,,,


이 상황에서 13단계를 자동사냥하려면 어떤 방향으로 나가는게 좋을까요...?


댓글 3

  • images
    2021.07.15 16:03 (UTC+0)

    13단계를 기준으로 설명을 드릴게요. 다른 공략들을 보셨다고 하니 기믹은 넘어가겠습니다. 우선 안젤리카랑 퓨리우스 스텟은 13단계까지 그대로 써도 괜찮아요. 만약 조금 수정을 한다면 안젤리카 아티를 미혹의 알로 바꿔주세요(지금 착용 중인 아티는 일정 데미지 이상이 들어왔을 때 체력 회복, 행동 게이지 증가 효과가 있는데, 이 효과를 보기가 힘들겁니다). 퓨리는 효과적중을 낮추고(65%까지 낮춰도 됩니다) 다른 스텟에 투자하면 좋아보입니다.

    파티 구성은 안젤리카 - 클라릿사(전용 장비 필수) - 알렉사 - 퓨리우스로 쓰다가 장비 조금 좋아지면 안젤리카 대신 대장 퍼지스로 바꾸세요. 탱커가 대장 퍼지스가 아니라서 딜러들(클라릿사, 알렉사) 속도를 챙겨줘야 합니다. 속도는 신발만 속도 신발 착용하면 문제 없을겁니다.

    *치확은 퓨리우스 버프가 있기 때문에 35%여도 충분합니다.

    *딜러들 아티는 무조건 조커를 추천드립니다.

    *디버프를 거는 케릭들은 효과적중 65%이상은 필수입니다.

    *카린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와이번13단계 기믹 때문입니다. 물론 13단계에서 쓸 수 있기는 합니다만 스펙 컷이 높습니다.

    *해로나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해로나를 와이번 요원으로 쓰기에는 아깝기 때문에 다른 영웅을 추천드린겁니다.

    • images
      작성자 2021.07.15 16:08 (UTC+0)

      친절하고 상세한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조언해주신대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밤되세요!!

  • images
    2021.07.15 16:49 (UTC+0)

    클라릿사 및 세크릿트 캐릭터가 없어서 그러신거면..
    안젤리카 - 아티 바꾸기 : 미혹의 알, 정령의 가호, 용맹의 증표
    퓨리우스 - 괜찮음.

    해로나 - 알렉사(3성)에 아티 '조커' 끼워서 교체.
    ㄴ 알렉사 - 속도 160 이상 - 대장 퍼지스가 없을시 모든 딜러들 속도는 160이상을 요구합니다.

    카린 - 치확 35~50 사이로 낮춰주시고 속도를 160 이상 or 180 이상까지  올려주세요.


    일단 캐릭터가 없어서 급하게 가야되면 이렇게 가시면 되는데.. 퓨리우스 디버프 삑살나면 바로 게임 터질수도있어요.. 그렇기에..
    알렉사는 스킬 사용으로 해주시고 첫 턴에 3스만 사용하고 다른 캐릭터가 쫄 정리하고 와이번에서 2스 사용 하는게 핵심.


    혹시 클로에(5성) 있으시면 카린이랑 교체하셔서 대려가면 되요. 그러면 카린팟보다는 전복 확률 많이 줄어들꺼예요.
    클로에도 다른 딜러들과 똑같이 아티 조커 + 속 160 이상 나머지 스텟은 전부 공격력 치피만 올리면 됨.

    클로에 또한 알렉사처럼 와이번 시작할때 2스 사용가능 하면 좋아요. 알렉사 2스 보다 쿨이 짧아서 맞추기 쉬울꺼예요.


    알렉사 2스킬 때문에 효적 조금은 챙겨주면 좋음.

    클로에는 2스가 효과저항 무시라서 딜만 챙기면 됨.

질문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