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황당하네요 에픽세븐. (조금 장문 찡찡주의) [3]

매우 황당해요... 행동력도 못녹이고 점검시간이 끝나길 계속 계속 기다렸습니다 오늘 하루 종일... 그런데 갑자기 구글계정이 뭐 어쩌구 저쩌구...? 긴 시간을 보낸만큼 아.. 이게 다시 재설치하면 되는거겟지 하며 재설치 하는데.. 재설치도 제대로 안돼..? 혹시 제가 뭐 치트라도 썻나? 하고 놀라며 공식카페로 달려 와 봣더니.. 어라..? 지금 이 상황은 뭘까요..?


최근 업데이트도 많이해줘서 복귀한 후 에픽세븐.. 재미있게 즐기고 있었읍니다.. 말랐던 오아시스에 물이 다시 차오른 기분이였어요.. 언제나 그러틋 전 찰스 픽업을 기다리며 오늘 신비뽑에라도 나와라~ 하며 그저 점검을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었읍니다.. 그런 절 맞이한건 "구글계정" 만! 안돼는 로그인..? 지금 이걸 어떻게 반응해야 할까요..? 뭐.. 누워서 보상이라도 꺼억~하길 바래야 할까요?


만약 이게 정말 구글계정만 접속이 안된다면? 괜찮습니다.. 오늘이 지나기 전에라도 몇시간 안에 패치를 하면 돼니까요! 그러기에 공지사항을 보러 가봤읍니다만... 2시요..? 2시요?????????? 뭐... 보상이라도 두둑히 언져 줄껀가요..?

그렇게 큰 보상을 받으면.. 구글계정가진 사람들은 잠재워도 형편성 논란으로 또 다른계정의 사람들 불만이 터지는거 아닙니까?


최근 여러가지 추태들 초심 잃어가면서 회복해나가는거 압니다 그런데.. 이런 쪼만한 사건으로 다시 잿불을 불태우려는걸까요..? 에픽세븐은 어짜피 안됀다는 계시일까요 뭘까요..? 황당합니다.. 그리 화나는건 아니지만 묘하게 짜증나는것도 있고 이 건으로 또 나올 원성과 분노는 당연히 나올꺼라 봅니다.. 보상을 안주면? 구글계정들이 드러눕고 보상을 주면?? 형편성 논란으로 다른계정들이 두러눕고.. 보상을 모두주면? 당연히 시간도 뺏기고 보상도 똑같은 구글계정들이 분노하겠지요.. 당연한겁니다 . 패치를 7시간을 하셨으면 알아냈어야하는거고 이건 유저들이 당연히 원해야할 분노가 될것입니다.. 알고 계시잖아요? 에픽세븐이 위태위태한건 아닙니다.. 일러스트나 모션 여러가지 것들이 기본적으로 완전 잘 되있는만큼 충성유저는 많아요! 수입도 짭잘 하시겠죠.. 하지만 다른사람들의 인식은 어떱니가? 이미 한번만 한번만 하던 때도 지나갔는데 이런 일들로 또 다시 기폭제가되서 점점 불타오르면? 그때도 뭐.. 라이즈 업데이트 시즌 2 ** 하실껀가요..? 물론 이미 진화된불이 다시 불타오르긴 어렵다고 봅니다만.. 그럼에도 유저들은 분개하고 분노하겠죠.. 7시간 패치후 새벽 2시까지 패치..이니까요.. 어쩌면 오늘 에픽세븐을 못한 유저들도 있겟지요? 크게보자면 큰 사건은 아니지만.. 큰 사건의 발판으로는 좋은 사건이 될꺼같은 예감이 드네요.. 아니여도좋고 맞아도 좋습니다 저는 불타는게 좋아요..

솔직히 고약한 심보로 말하면.. 사건이 터져야보상을주고 제가 편해지잖아요? 에픽세븐은 한두개의 사건으로 절대 반성안할꺼같기도 하구요.. 고약한 심보지요.. 압니다 하지만 에픽세븐은 확실하게 반성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한번이라도 사건을 뺀 년도가 있던가요..? 작은사건 큰사건 가리지않고 제가 복귀하기 전부터 계속 계속 들려왔습니다.. 수 많은 사건들은 작은일애도 큰 불씨로 번져나갔죠.. 평소의 행실이 행태가 나빳으니까.. 뭐.. 당연한거 아닌가요??


이번 일은 당연히 큰 불로 안번지고 작은 불에서 진화될테지만.. 한편으론 걱정도 됩니다.. 이런 사소한 일들 하나 하나로 다시 에픽세븐이 그 초심으로 돌아가 유저 적대운영을 할지.. 어떻게 압니까..? 최근 패치로 운영진도 열심히하다가 이번걸로 욕 씨게먹고.. 초심 찾으면 어쩌합니까? 뭐.. 개돼지만 계속 우르브짖고 찾으시려구요? 전.. 이번 일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어떻게 잘 무마하게될지.. 저에겐 라이즈 업데이트 후로 생긴 작은 사건이니까요.. 이번 일로 바뀐 에픽세븐의 사건을 잘 풀어나가는 태도를 볼 기회니까요.. 불안한만큼 기대가 됩니다.. 에픽세븐 운영진 여러분의 사건 해결력을.. 진화력을 보여주세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물론 유저들이 화내지 말라는 의견은 아닙니다! 유저들은 작은 사건에.. 이 사건에 충분히 불을 질러도 됩니다. 형편성의 문제는 민감한거잖아요? 행동력 몇십 몇백이지만 아레나권 몇장이지만 그래도 화나고 짜증나잖아요? 하루 일과의 마침으로 에픽세븐을 켰는데.. 로그인은 안돼고 새벽 2시에 할수있는데 그때쯤이면 피곤해서 골아떨어지고 내일 급하게 일 가시는분들 학교 가시는분들 당연히 있잖아요? 이 기회로 보상을 얻고 싶으신분들. 계획이 망쳐지신분들 당연히 있잖아요?

화내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에픽세븐의 대처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유저분들도 화를 내 주시고 운영진도 잘 대처해줬으면 하네요..

부디 또 다시 그 옛날로 돌아가주신 말아주세요.. 최근도 위태위태해보이는건 저 뿐인건 아닐테니까요

댓글 3

  • images
    2021.07.08 10:32 (UTC+0)

    쌓인게 많으신가보네

  • images
    2021.07.08 10:34 (UTC+0)

    ㄱ...고정하시옵소서......

  • images
    2021.07.08 10:36 (UTC+0)

    뭐 꼬라지 보고 슬 접을각 볼지도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