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제군들... 난 반격이 좋다! [16]

  • DragonTattoo
  • 2021.06.10 02:59 (UTC+0)
  • 조회수 684




처음부터 찍어본다는 걸 깜빡해서 급하게 녹화누름ㅋㅋㅋ

초반에 암시더가 소울번 3스 쓰고 내 키세가 반격 나가는 상황임


반격이 너무 좋고 재밌다ㅎㅎ 님들도 와붕이말고 밴시 돕시다!


ps. 이판 잘 보시면 상대 패인은 풍 면역 없는 게 좀 큽니다. 쿨밀 안 당했으면 혹시 몰랐어요.

댓글 16

  • images
    2021.06.10 03:04 (UTC+0)

    용쨩... 무조건 로앤나 선픽하기... 메모

    • images
      작성자 2021.06.10 03:08 (UTC+0)

      그럼 메인픽은 내가 77ㅓ억 메모..

  • images
    2021.06.10 03:07 (UTC+0)

    엇그제 단전하는데, 보검 반격 찰스랑 효저 반격 더데 카일론, 반교집에 내내 주작 당해서 진지하게 폰 던질까 너무 고민했었네요.

    반 격 싫 어

    • images
      작성자 2021.06.10 03:09 (UTC+0)

      같이 주작ㄱㄱ

    • images
      2021.06.10 03:18 (UTC+0)

      DragonTattoo아 근데 이거 약팔이인거 아는데 좀 끌리네요.

      키세는 속도 빠르게 쓰고 있어서, 대신 반격 루나 스작해주고 있는데.

  • images
    2021.06.10 03:11 (UTC+0)

    면역 있어도 키세 전장 때문에 삭제 되고 쿨증 들어가는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걸까요?

    • images
      작성자 2021.06.10 03:17 (UTC+0)

      제가 반격이라서 행증 전장이라 면역있음 쿨 못밈 속키세들이 3스 전장끼고 보통 당근 없으면 키세 픽은 잘 안하니까유

    • images
      2021.06.10 03:22 (UTC+0)

      DragonTattoo아하, 몰랐네요

      역시 용님은 재밌는 빌드를 많이 쓰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 images
    2021.06.10 03:11 (UTC+0)

    20%에 모든걸 건 여고생 ㄷㄷ

    • images
      작성자 2021.06.10 03:31 (UTC+0)

      시드시드룬이미 월뽑할때 당하고있는데요?ㅜㅜㅜㅜㅜ

    • images
      2021.06.10 03:40 (UTC+0)

      DragonTattoo아앗...  그건 좀..

  • images
    2021.06.10 03:12 (UTC+0)

    밴시까지 반격세팅으로 도시면 완벽하겠네요

    • images
      작성자 2021.06.10 03:18 (UTC+0)

      밴시는 1쫄 원펀덱으로....빠르고 모든 행력을 투자하며 돌고 있쥬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