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팬아트 게시판

해변의_이세리아 [28]


(썸네일)


이번달은 이게 마지막 그림이 될 것 같습니다 ㅠ ...6월30일 마감이라 거이 매일 야근을 하고있어서 ㅎㅎㅎ 체력이 바닥을 치고있네요 @_@


저번에 잿세리아에 이어서~ 해변의 이세리아 그려왔습니다!!!

그리고 크게 작업해서 장패드로도 제작했는데 아주 만족스럽군요 ㅎㅎㅎㅎㅎ

컴퓨터 책상이 온통 에픽세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D


에픽 그 자체가 된 기분@_@






컴퓨터 책상이 다  에픽세븐으로 도배되어 있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에픽세븐 감사합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다음달에 또 더 좋은 그림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 28

  • images
    2021.06.02 13:50 (UTC+0)

    에픽에 대한 애정이 화면을 넘어 저한테도 느껴지네요 ㅎㅎㅎ

    너무 실력이 좋으셔요 ~*

    • images
      작성자 2021.06.02 14:01 (UTC+0)

      애정까지 알아봐주시고~ 그림 칭찬까지 ㅠㅠ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힘주셔서 감사합니다!!!


  • images
    2021.06.02 14:36 (UTC+0)

    헐.....장패드라니.....고퀄로 그렸던이유가 있었군요....

    • images
      작성자 2021.06.03 02:04 (UTC+0)

      제 방 어딘가 꾸미려고 항상 크게 작업하는데 ㅋㅋ이번에는 장패드라 더 신경써봤어요!! ㅎㅎ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images
    2021.06.02 17:26 (UTC+0)

    항상 잘보고 갑니다~

    건강! 매우매우 중요하죠! 아프지마지고 행복 에픽하세요오옹~오옹~


    • images
      작성자 2021.06.03 02:04 (UTC+0)

      저도 항상 댓글도 달아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묘링님두 아프지마시구요~~


  • images
    2021.06.03 02:53 (UTC+0)

    • images
      작성자 2021.06.03 16:08 (UTC+0)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images
    2021.06.03 03:05 (UTC+0)

    에픽세븐 뭐하냐 빨리 모셔가서 상품판매 시작해라~

    • images
      작성자 2021.06.03 16:08 (UTC+0)

      으아~ 부족한 그림인데 ㅠㅠ 엄청난 칭찬 감사합니다!!


  • images
    2021.06.03 09:09 (UTC+0)

    장패드까지 제작하시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그림은 더욱 마음에 들고요 무슨 일인지는 모르나, 힘내시길 바랍니다

    • images
      작성자 2021.06.03 16:09 (UTC+0)

      애정의 결정체.. 굿즈 ㅋㅋㅋ 그림두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힘이 납니다~~!!! 


  • images
    2021.06.03 11:31 (UTC+0)

    에픽은 이런분들이랑 계약해서 

    상품 좀 만들면 좋을텐뎅

    • images
      작성자 2021.06.03 16:09 (UTC+0)

      부족한데 ㅠ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 images
    2021.06.05 09:36 (UTC+0)


    • images
      작성자 2021.06.06 05:46 (UTC+0)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images
    2021.06.06 03:28 (UTC+0)

    테네처럼 이제 3세리아 가능하게 되는것인가...

    • images
      작성자 2021.06.06 05:46 (UTC+0)

      아!!? 엄청 좋은데요!?

      3세리아 로비 기대하겠습지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images
    2021.06.06 16:48 (UTC+0)

    저도 공자왈님 처럼 그림 잘 그리고 싶네유 ㅠㅠ 똥손은 공자왈님 그림보고 대신 느낍니다 ㅎㅎㅎ 이제 해변의 이세 나오면 이세 3종 셋트 나온다 존버중 ㅎㅎㅎㅎ

    • images
      작성자 2021.06.07 14:58 (UTC+0)

      ㅎㅎㅎ 저도 취미로 엄청 오래 그리니 그냥저냥 적당히 그리는거 같아유 ㅠㅠ ㅎㅎㅎㅎ 항상 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셋트 로비 기대중입니다 헤헤헤헿ㅎ


  • images
    2021.06.07 02:57 (UTC+0)

    어후 너무 좋아요!!! ㅠ

    • images
      작성자 2021.06.07 14:59 (UTC+0)

      겜알님~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야근이 많아서 많이 못찾아가는데 갈때마다 즐겁게 보고있습니다! ㅎㅎㅎ

      그림도 봐주시고 댓글까지! 감사합니다~~!!


  • images
    2021.06.07 06:14 (UTC+0)

    해변의 이세리아 픽업 잊고 성약 돌린 나란놈은 참... ㅠㅠ

    • images
      작성자 2021.06.07 14:59 (UTC+0)

      하핫..저도 일리나브 컷씬에 홀리듯이.. 2천장 치고 기각까지 해줘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 다시 같이 모아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images
      2021.06.08 05:53 (UTC+0)
  • images
    2021.06.23 15:34 (UTC+0)

    혼자 쓰지마시고 파시죠!

    • images
      작성자 2021.06.24 05:52 (UTC+0)

      하핫... 

      제가 뭐 엄청 잘그리질 못해서 ㅠ 돈아까워 하실꺼같아요 ㅋㅋㅋ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images
    2021.07.16 07:17 (UTC+0)

    공자왈 계승자님 안녕하세요오~
    GM 안젤리카 인사드립니다아~ m(*бωб)m

    6월 BEST 팬아트에 선정되셨어요오~
    축하드립니다아~!! ‹‹\( ˙▿˙ )/››‹‹\( ˙▿˙ )/››

    소정의 보상으로 하늘석 500개를 드리오니,

    [6월 BEST 공략 & 팬아트 당첨자 발표] 게시글을 참고하시어,

    1:1 문의 부탁드립니다아~


    앞으로도 에픽세븐을 많이 사랑해주시어요오~!
    감사합니다아~!💕

팬아트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