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건의 사항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들과 제안하는 컨텐츠 [2]

1. 아레나 npc 진입과 클리어시 나오는 대사창은 최초 클리어 이후 안뜨도록 패치


 장기간 서비스가 목표인 에픽세븐에서 이렇게 불필요한 반복성 터치를 강요하는 컨텐츠는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 2성 쫄들과 승급 관련하여 건의


우선, 유저들의 승급과 레벨업에 대한 피로도를 위해 좋은 패치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이용하다보니 아쉬운 점이 있어 혹시나 나중에 개선해 주실 수 있을까 하여 의견을 내봅니다.


호감도 작과 동시에 펭귄 마일리지를 활용하여 영웅들을 레벨업 해주던 중에 영웅창을 가득 메우는 2성 쫄들이 생겨서 아쉬웠습니다. 


이 친구들을 렙업 시켜 주고자 펭귄을 이용하려니 일괄 승급처럼 펭귄을 여러 유닛들에게 일괄적으로 먹여 렙업하는 방식이 아니라 일일히 하나하나 먹이는 방식이더군요.


그렇다고 영웅창의 압박을 생각해 어떤 때는 2성쫄들을 기존과 똑같이 교체해가면서 번갈아 시행하자니 대대적인 개선이라고 했지만 뭔가 기존의 방식에서 혁신적으로 탈피하지 못하는것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지금 패치 방향이 승급과 레벨업에 대한 개선 패치가 끝이 아니라면 건의 하고 싶은 방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2-1. 일괄 승급처럼 펭귄을 먹이는 일괄 레벨업이 가능한지 제언해봅니다.  승급창에서 만렙 쫄들을 일괄 승급해주고자 할때 자동으로 동일 등급 쫄들이 배치 되는 것과 같이 만렙 아닌 쫄들에 펭귄들이 자동으로 배치되는 방식입니다. 일괄 레벨업 후 동일 창에서 일괄 승급까지 같이 할 수 있다면 이만큼 편한 렙업과 승급 편의성 패치는 없을거 같네요. 


2-2. 일괄 레벨업 개발이 불가능하며 지금의 방식이 의도된 것이라면 2성 쫄들을 기존과 같이 '쫄작기사+쫄x3' 조합으로 레벨업을 시켜줄때 만렙 달성이 되면 자동 사냥이 종료가 된니다. 그리고 다시 시작하려면 현재 파티와 스테이지 정보창에서  만렙이 아닌 2성 쫄로 일일히 하나하나 교체해 줘야 하죠. 이때 일일히 교체하지 않고 만렙 쫄을 만렙이 아닌 쫄들로 한번에 일괄 교체편성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펭귄 시스템 도입으로 중복된 쫄들이 많이 쌓이는 경향이 있는데 일일히 서로 다른 쫄들을 오르내리며 교체하는 것이 상당히 불편했습니다.) 


3. 길드 회랑 꾸미기(혹은 아예 다른 길드원 케릭들을 배치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공간)나 로비화면 꾸미기 등이 있었으면 합니다. 


대표 캐릭터나 로비 전용 캐릭터들을 교체하는 수준에서 그치지 않고 다양한 분위기의 꾸미기 기능이 있으면 더 재밌을 것 같습니다. 에픽세븐만의 하우징 시스템이 있었으면 하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2

  • images
    2021.05.30 06:12 (UTC+0)

    1번에 추가해서 그 레벨이 너무 낮거나 장비를 착용하지 않은 캐릭터 이거 좀 끌수있게 체크박스좀 넣어줬음 좋겠습니다

    에린이라 본캐하나빼고 나머지 깡통인데 결장 돌때마다 클릭을 몇번해줘야되는지 모르겠네요 


    상대방 클릭 -> 장비미착용 캐릭터 창 확인클릭 -> 입장하면 npc대사 클릭 -> 자동사냥 클릭


    이게 한번에 5번티켓씩 하루에 몇번을들어가는데 할때마다 짜증나네요 

  • images
    2021.05.31 05:02 (UTC+0)

    아니 뭔 개선이야 해줘도 **

건의 사항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