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기것받으니 통수가.잇엇네 [68]

아...그러시구나 ㅎㅎ

댓글 68

  • images
    2021.05.30 02:48 (UTC+0)

    BESTepic7#imaa9kㅈㄴ멍청한건지 생각이 없는건지 새로운 컨텐츠가 나왓는데 당연히 설명 읽어보고 하던가 해야지 


    대뜸 쳐하고 원하던게 안되니 빼애애애액거리는게 정상임?ㅋㅋㅋㅋ


    해금 다 때렷는데 저런문구가 뜨면 통수지 해금도 다 안풀엇는데 ㅂㄷㅂㄷ거리는 꼬라지가 가관임 


    컨텐츠 완료도 안햇는데 캐릭 사용하게 해주는거 자체가 혜자야


    넌 차 시승하면서 고속도로 탈새키네 ㅋㅋㅋ


  • images
    2021.05.30 02:33 (UTC+0)

    공지를 읽든가... 영상을 보든가
    해금하는것도 모르겠지 

  • images
    2021.05.30 02:34 (UTC+0)

    뭐하는 사람일까...

  • images
    작성자 2021.05.30 02:36 (UTC+0)

    이해도 안하고 댓으로 까기 바쁜사람들은 뭐하는 사람일가

  • images
    2021.05.30 02:36 (UTC+0)

    어휴 이래서 죄수번호랑 엮이면 안돼 

    • images
      작성자 2021.05.30 02:37 (UTC+0)

      걍 님 이해력 부족인데 스토브여전하네

  • images
    2021.05.30 02:38 (UTC+0)

    어떤 부분이 통수라는 거죠?ㅎㅎ... 월드 아레나인가요?

    • images
      작성자 2021.05.30 02:40 (UTC+0)

      그냥 주는 캐릭인가 싶엇는데 역시아 아니어서 그렇죠뭐

  • images
    2021.05.30 02:39 (UTC+0)

    네비가 친절하게 영상 보여주면서 설명도 해주었는데

    뭐하는 인간이지?

    • images
      작성자 2021.05.30 02:39 (UTC+0)

      여전하네

  • images
    2021.05.30 02:42 (UTC+0)

    미션도 어려운건 아닌데 사실상 그냥 주는거 아닐까요

    • images
      작성자 2021.05.30 02:43 (UTC+0)

      ㅇㅇ 사람 견해마다 다르겟죠

  • images
    2021.05.30 02:44 (UTC+0)

    튜토리얼을 스킵하니 이해를..못하는거겠지..

    걍 다시는 오지마!!!!!

    • images
      작성자 2021.05.30 02:45 (UTC+0)

      너도 대단하다

  • images
    2021.05.30 02:45 (UTC+0)

    사람마다 의견이 갈리겠지만 월광5성인데 이걸 통수로 봐야하는가?


    흠흠

    • images
      작성자 2021.05.30 02:45 (UTC+0)

      뭐 넙죽받아야 맞겟지?

  • images
    2021.05.30 02:47 (UTC+0)

    에픽한테 매운맛 많이 본 유저는 혜자

    아직잘모르는 에린이는 통수


    정도로 정의하면 될듯

    • images
      2021.05.30 02:48 (UTC+0)

      이건 에린이가 아니라 그냥 설명서 안읽고 물건 사용하는 사람 심리같습니다만..

    • images
      작성자 2021.05.30 02:49 (UTC+0)

      봄처녀광고보고와서 관심도없던거 다 알아봤어야햇는데 

  • images
    2021.05.30 02:48 (UTC+0)

    지 멍청한걸 게임사 통수로 돌리네 능지도 참...

  • images
    2021.05.30 02:51 (UTC+0)

    그냥 주는건아니고 미션클리어해야함. 

    공지나 내부에 미션에대한내용 사슬로 묶여있는데.. 통수라는제목은 바꾸시는게? 분란이됩니다..

    • images
      작성자 2021.05.30 02:51 (UTC+0)

      ㄱㅊ ㅋㅂㄹ

  • images
    2021.05.30 02:52 (UTC+0)

    줘도 욕먹는게 이런경우군요.

    • images
      작성자 2021.05.30 02:52 (UTC+0)

      ㅇㅇ맞음

  • images
    2021.05.30 02:52 (UTC+0)

    걍 애초에 할 마음이 없는 애네 이건 ㅋㅋ

  • images
    2021.05.30 02:54 (UTC+0)

    쌉 돌대가리네

    • images
      작성자 2021.05.30 02:54 (UTC+0)

      ㄱㅊ 님만한까

  • images
    2021.05.30 02:55 (UTC+0)

    지능보소ㅋㅋㅋ 물건볼때 설명서좀 읽지?


    • images
      작성자 2021.05.30 02:55 (UTC+0)

      ㅇㅇ 마니보셈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