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에픽유저가 스마게 로아를 1일 해본 뻘소리글임 [4]

  • STOVE138838893
  • 2021.05.27 13:14 (UTC+0)
  • 조회수 204

에픽세븐...공식 동영상보고 솔직히 작화부터 케릭터별 모션등등 당신들이 말하던 국내산 원탑인건 인정이지만 스마게 라는 당신들에 큰 단점? 이 있잖아? 좋다이거야 플레이어 직접초청해서 피드백 받고..당신들도 힘들겠지..근데 니들은 게임만 만든다던 그 초심은 어디간건지 모르겠다..에픽세븐 오픈때 엄청 파장을 일으키더니 안좋은 운영에 돈있음 뽑아보시던가~그리고 복사인가뭔가에 털린거 인정? 롤빽이 운영진에 최고 강수라곤  하지만 그 롤빽에 유저 떠나간건 이미 알고있을테고 난 과금러는 아니지만 당신네들이 더 잘알꺼야 왜 그많던 애니를보는듯한감성이 한순간 무너져서 유저 떡락하고 .. 서론이 길었는데 좀 확정,확답,확실한 대안을 던져  무과금러들은 방랑자 취급하는 중궈 게임이랑은 어깨 나란히 하지말자

댓글 4

  • images
    2021.05.27 13:18 (UTC+0)

    뻘글은 뻘글이네요 일침이지만 저인간들은 관심도 없는글욕을 밥대신드시는분들이라 내공만렙임ㅋㅋㅋ

    • images
      작성자 2021.05.27 13:22 (UTC+0)


  • images
    2021.05.27 13:18 (UTC+0)

    읽기 힘들어... 줄바꿈 자주 써주자...

  • images
    작성자 2021.05.27 13:21 (UTC+0)

    글 재주가 없어 죄송합니다.. 빡쳐서 그냥 쓴글이니 지니가던 개가 짖는구나~하고 생각없이 봐주시길...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