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형들!!! 생각 해봐!! [16]

달빛인연 관련 


그간 온라인게임 걸어온걸 생각해봐...


중복주화?


조금만참어..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달빛인연 월광 리스트 추가된다..


섯부르게 체념하고 바꾸지 말고 보험처럼 지니고있어!!


웃을날 온다...


알잔아... 5성  월광도 주는데 리스트 추가 안될꺼 같애?


이번 이벤트로 단기간 유저 들이려고 하지만.. 금방 식는다..


몇개월뒤 또 싹 빠져...


그때 추가로 월광 2개주겠어?


전직케 처럼 월광 리스트 추가 밖어 없어.

댓글 16

  • images
    2021.05.26 15:18 (UTC+0)

    ㅇㅇ 추가 안돼

    • images
      작성자 2021.05.26 15:22 (UTC+0)

      응 내일은 추가안돼

      근데 얼마못가 추가돼~

    • images
      2021.05.27 01:09 (UTC+0)

      흥사모응 추가 안돼, 초기 선별 뽑 마저도 5성 챔 고정 되어있는데 나오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mages
    2021.05.26 15:24 (UTC+0)

    근데 나머지 월광 중에 집빌 환테네 랑 비빌정도로 좋은거 있음?? 그나마 적헤이 라라우?

    • images
      2021.05.26 15:25 (UTC+0)

      6개 다있는 사람은 존버코인탈수도 있긴하겠네 ㅋㅋ

    • images
      작성자 2021.05.26 16:35 (UTC+0)

      코웨릭붐은온다신종언어 달빛존버!!

  • images
    2021.05.26 15:30 (UTC+0)

    ㅋㅋㅋㅋ 애초에 도입 의도가 뉴비들 월광 5성 가지고 시작하라고 출시 당시 캐릭터들 주는건데

    도입 의도도 파악안하고 언젠간 되겠지~ 무지성 ㄷㄷ

    • images
      작성자 2021.05.26 15:43 (UTC+0)

      도입의도를 왜 파악 안됐다는거야?


      내글 제대루 읽어준거 맞아 ?


      뉴비는 내일만 있어?


      몇개월 뒤에는 없어?

    • images
      2021.05.27 06:08 (UTC+0)

      흥사모몇개월 뒤에 있는 뉴비는 저거 다 있음? 오픈유저인 나도 저것들 전부 다는 없는데

  • images
    2021.05.26 15:34 (UTC+0)

    추가가 만약 된다면

    별개인  달빛인연2로 추가될꺼임

  • images
    작성자 2021.05.26 15:42 (UTC+0)

    왜 부정적인거야~~~

    왜안돼??


    왜무조건 안돼는거야??

  • images
    2021.05.26 16:18 (UTC+0)

    왜 추가 해줘야됨? 그냥 신비 모으고 월뽑해서 뽑아요 

    • images
      작성자 2021.05.26 16:43 (UTC+0)

      당신이 뉴비라면 겜 깔자마자 80만원들에서 신비 바닥치실꺼임??!!

      뉴비가 신비를 모은다고?

      왜 늘 고인물 기준으로 생각해?

      업체는 새로운 기준으로 다른방향으로 가고자 하는데

      당신하나 80만원 써주는거보다..

      신규유입 1만명을 선택했다고..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생각 할꺼야?


    • images
      2021.05.27 06:44 (UTC+0)

      흥사모뭐가 문제야?

  • images
    2021.05.26 23:43 (UTC+0)

    미안한 말이지만

    내용도 말투도

    좀 떨어져보임 ㅋㅋ

    응 안줘 배아파도 중복이나 받아

    • images
      작성자 2021.05.27 00:55 (UTC+0)

      응 넌 안봐도 뻔함 

      패스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