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비틱 대결 해보자. 덤벼 [17]

2 나세실을 공격표시로 소환하고 턴을 넘긴다.

댓글 17

  • images
    2021.05.24 08:11 (UTC+0)

    BEST산신령이 그냥 다 줌

    별무데기의 노래

  • images
    2021.05.24 06:56 (UTC+0)

    좀 치네

  • images
    2021.05.24 06:56 (UTC+0)

    나세실보다 테두리가 더 비틱이네


    풀테두리 갖고 싶다

    • images
      2021.05.24 07:15 (UTC+0)

      저도 풀테두리 갖고 싶은데... 이전에 나왔던 오래된 테두리들 돈으로라도 팔았음 좋켔네요..

  • images
    2021.05.24 06:58 (UTC+0)

    와 쩐다 ㄷㄷ;;

  • images
    2021.05.24 07:19 (UTC+0)

     

    가주아!! 1년반만에 처음나온 속도템!


    • images
      2021.05.24 07:26 (UTC+0)

      헐 25......

      강하다 

  • images
    2021.05.24 07:25 (UTC+0)

    졌다

  • images
    2021.05.24 07:28 (UTC+0)

     

    난 나세실에 잿세다 심지어 성약런이었다

    • images
      2021.05.24 07:35 (UTC+0)

      IONIQㅎㅎ 비틱력이 좀 달리시네요 저날 전 루엘까지 먹었답니다

    • images
      2021.05.24 08:14 (UTC+0)

      아씨 눈 버렸네

  • images
    2021.05.24 07:32 (UTC+0)

    나주라 

  • images
    2021.05.24 08:11 (UTC+0)

    산신령이 그냥 다 줌

    별무데기의 노래

    • images
      작성자 2021.05.24 09:54 (UTC+0)

      너도 ㅈㄴ쌔구나

  • images
    2021.05.24 09:24 (UTC+0)

     

    전에 마그 때 '부계'가 뽑은 건데 약한 거 였네 ㅠ

    글고 보니 별노는 로테가 빠르네

    • images
      작성자 2021.05.24 09:55 (UTC+0)

      너도 따봉하나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