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팬아트 게시판

메르헨 테네브리아 [22]

 

그린지는 좀 됐는데 생각나서 올립니다. 메테네 때문에 다시 복귀했어요 너무 이뻐요

댓글 22

  • images
    2021.05.23 14:51 (UTC+0)

    크으으 너무 이뻐요~~~!!! ㅠㅁㅠ 

  • images
    2021.05.23 15:34 (UTC+0)

    찬디님 존경합니다.

    • images
      작성자 2021.05.23 15:49 (UTC+0)

      저도 늘 존경합니다 길짱!

  • images
    2021.05.23 15:34 (UTC+0)

    크 색감도 좋구 넘나 예뻐요 ㅠㅠ


    • images
      작성자 2021.05.23 15:49 (UTC+0)

      꺄악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늘 공자님 그림 잘 보고있습니다!!

  • images
    2021.05.24 01:24 (UTC+0)


  • images
    2021.05.24 02:34 (UTC+0)

    채고다! 테네브리아쨩!!!!


    (추신 : 노트북배경화면으로 사용해두 될까요?)

    • images
      작성자 2021.05.24 04:18 (UTC+0)

      감사합니다!!!넵 그럼요 사용하셔도 됩니다

  • images
    2021.05.24 03:08 (UTC+0)


    꺄 메테네 넘 예뻐욧!!

  • images
    2021.05.24 12:13 (UTC+0)

    와 새로운 금손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 images
      작성자 2021.05.24 12:15 (UTC+0)

      아유 금손이라뇨ㅠㅠㅠ다른분들에 비하면 한참 부족한걸요 ㅠ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images
    2021.05.24 15:31 (UTC+0)

    어디서 본 그림체라 햇는데 메테네로 야한그림 그리셨던 분이시군요!

    • images
      작성자 2021.05.25 15:28 (UTC+0)

      으악 ㅋㅋㅋㅋㅋ부끄럽네요...

  • images
    2021.05.25 00:37 (UTC+0)

    최애 테네.... 금손이드앙!


    • images
      작성자 2021.05.25 15:29 (UTC+0)

      저도 테네가 최애에요ㅠㅠㅠ감사합니다!

  • images
    2021.05.27 10:15 (UTC+0)

    헐 대박,,,,,,,,,, 너무 이뻐요,,, 가능하다면 기사단 포스터 만들때 쓰고 싶을정도로...

  • images
    2021.06.17 14:54 (UTC+0)

    혹시 그 픽시.....

팬아트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