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건의 사항

레퀴엠로어 전직구상

현재 아지마나크에서 상당히 좋은 성능을 보이는 월헤이를 생각해보시면 편할꺼 같습니다.


적헤이의 경우 

1스:단일공격 및 강화효과 1개 해제

2스:적 누군가 부활시 팀원 전체에게 면역 및 보호막을 씌워주는 효과발생 및 3스 쿨 초기화

3스:방어력 관통 딜 및 체력회복, 3스 사용 가능시 팀원 전체 10% 받는 딜 감소

라는 스킬셋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퀴엠로어

1스:단일 공격 및 공격력 감소

2스:팀원 전체가 각자 입힌 딜량의 10%회복 및 적 사망시 20%의 회복 및 자신의 행동게이지 10% 증가 1턴에 1번만 발동

3스:단일 공격 및 방어력 감소

라는 스킬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세 타마 빌트를 예전부터 쓰셨고, 적헤이를 동원해서 부활을 커버치는 효과로 자주 쓰였습니다.

여기서 저는 생각한게 레퀴엠로어를 사기로 만드는게 아니라 적헤이비슷하게 만들어 뉴비들도 아지마나크에서 사용가능한 방법을 동원하고자 

스킬을 다음과 같이 바뀌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레퀴엠로어 전직

1스:단일공격 및 강화효과 제거

2스:팀원 전체가 각자 입힌 딜량의 10%회복 및 적 사망시 20%의 회복 및 자신의 행동게이지 20% 증가 턴 제한 삭제와 더불어 팀원 전체에 면역을 1턴 지급을 생각하였습니다. 

3스:단일공격 및 강화효과 전부해제 방어력감소+강화불가

를 제시하는 바입니다.

다음과 같은 스킬셋의 이유로는 우선적으로 아지마나크에서 이세리와 레퀴엠을 같이 사용할시 방깍+강불에서 평타로인하여 공격력감소가 걸려서 레퀴엠이 역적으로 돌아서는 경우가 발생하여 다음과 같은 문제를 제거하고자 하였으며, 아지마나크 특성상 광폭화를 제거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기에 타마 이세를 쓰며 적헤이가 평타 강화효과 해제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사용했던걸로 알고있습니다. 

허나 예전부터 레퀴엠로어라는 정령사는 사용처가 매우 불분명하며 좋은 효과가 나지가 않아 다음과 같은 효과로 생각해보았습니다.


모든 분들이 저와 같은 의견은 아니라고 생각은 하고있습니다만, 면역을 캐야하는 입장도 있기에 레퀴엠로어의사용처를 아지마나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면 뉴비분들의 면역셋 파밍에도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여 다음과 같이 이야기 하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0

    건의 사항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