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3달차. 잘 해왔는지, 운빨 괜찮았는지좀 봐주세요 [19]



리세 시작: 아카테스, 세크레트

10-10뽑: 환테네


월광 5성: 5명 

환테네 라라우 잿세 누렁이 메클


6성: 27명

환테네 라라우 잿세 누렁이 메클 릴리아스 체르미아 모라스 카일론 타마린느 아카테스 세크레트 알렉사 수몽모 세즈 엘레나 안젤리카 파벨 찰스 매루리 벨로나 이세리아 로앤나 대퍼 셀레스트 지리나 혈카 


심연: 106층


원정대: 1단계 암,물 1회입장 클리어, 불 50만 / 2단계 암,물 50만, 불 20만  / 3단계 무서워서 안들감


전당: 죄다 10-15%정도


와이번 13 오토: 대퍼 퓨리 세크 알렉사 (빠르고 전복 거의 없음)

골렘: 안돌림

밴시 13 오토: 벨로나 찰스 수몽모 대퍼 (느리고 전복 없음)

아지마나크 13 오토: 릴리아스 이세리아 타마린느 벨로나 (느리고 전복 20%)

카이데스: 안돌림


아레나: 챌린저 1-3


실레나: 마스터


그나마 제일 쎄게 세팅한 딜러 스펙:


가장 잘키운 돼지: 

라라우 (24500/1300 속236)

릴리아스 (24000/1250 속241)


가장 빠른 턴잡이: 

파벨 (3000/97/270 속286) -> 얘는 요즘 메타 세리스 메르헨 잡으려고 세팅한 경우. 280 이상 세팅 한명밖에 못함


보랏츠 속도: 264


속기각 장판 완성: 루지드 글루미레인 


과금: 60만원 정도



댓글 19

  • images
    2021.01.13 17:01 (UTC+0)

    뽑기 운도 좋고, 잘 키웠음

    키우는 것도 운이 좋아야 잘 크니

    운이 엄청 좋은거임

  • images
    2021.01.13 17:11 (UTC+0)

    뽑기운 * 상타치 내가 2년동안 700만원 쓴 계정보다 더 좋네요 ㅋㅋ

  • images
    2021.01.13 17:20 (UTC+0)

    3개월차가 용어도 다 아네 ㅋㅋ 

  • images
    2021.01.13 17:26 (UTC+0)

    진짜 열심히 하셨나보다 

  • images
    2021.01.13 17:36 (UTC+0)

    업적 들어가면 로그인 일수 나오는데 그거랑 같이 인증해주세요 ㅋㅋ

  • images
    2021.01.13 18:49 (UTC+0)

    잘키웠네여. 다른거 다 떠나서 재화상태 보니 인정할만함.

    뭐 꼭 보면 재화 쌓아놓고 캐릭이니 장비니 안나온다고 징징대는 사람들 있는데...

    이분처럼 매일 리젠되는 재화만 꼬박꼬박 녹여도 캐릭이든 장비든 나올만큼 나옴.

  • images
    2021.01.13 19:00 (UTC+0)

    와 ㅋㅋ 내 8개월은 무얼 한거징 ㅋㅋ 잘키우셧네요 

  • images
    작성자 2021.01.13 19:06 (UTC+0)

    다들 감사합니당 잘 키운건가보네여 ㅜ 

    제가 중요하게 생각한건 하늘석을 소환에 안쓰고 

    무조건 행동력에 몰빵하는 거였어요

  • images
    2021.01.13 21:31 (UTC+0)

    1년한 나보다 훨씬 잘함

    ㅂㄱㄱ?

    • images
      작성자 2021.01.14 02:10 (UTC+0)

      제가 시간을 많이 들이긴 했음 ㅜ 모든 업적 3개월동안 다깨고 하루하루 아무것도 못할때까지 재화 녹였으니깐

  • images
    2021.01.13 22:37 (UTC+0)

    제 기준으로는 딱 평타정도 친듯 

    이제 한정캐 콜라보 나오는거만 싹 주워담으면됨


    • images
      작성자 2021.01.14 02:08 (UTC+0)

      캐릭엔 돈 안쓰고 있어요 어차피 줄 템도 없어서 ㅋㅋ 그냥 한정소환 맘에드는애 뜨면 있는 재화로 노려보고 안되면 마는 중.. 세리스만 노려봐야지

  • images
    2021.01.14 00:55 (UTC+0)

    암만 열심히 해봐야 될놈될에는 안되는구만..

    • images
      작성자 2021.01.14 02:06 (UTC+0)

      아니 님은 그런말 하실 분이 아닌거같은뎅...

  • images
    2021.01.14 01:03 (UTC+0)

    여기에 60이나 썼어? 평균 과금러 치고 운빨은 좋았는데 엑박이 날라갔네 까비 에픽은 과금 효율이 안좋아서 이정도는 운좋은 무과금도 맞춤

    • images
      작성자 2021.01.14 02:06 (UTC+0)

      ㅋㅋ 맞음 돈써서 좋은 캐릭 나오는건 아닌듯.. 나도 캐릭뽑기에 돈 안쓰고 그냥 귀찮아서 테라판타즈마랑 촉매제, 머라고라 산건데 그냥 안사고 천천히 할껄 그랬나 싶기도 ㅋㅋ 소과금이라 다행

  • images
    2021.01.14 08:01 (UTC+0)

    아까운던 60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