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

자유 게시판

초보쓰) 안젤리카 6성 필수인가요? [6]

ㅈㄱㄴ 


와이번만 돌껀데...


퓨리, 안젤(가희), 클로에, 알렉사 


생각 중이에요... 


근데 별노가 없네용 ㅠㅡㅠ 


중요한건 안젤 6성 필수 인지- 아닌지! 알려주세요 

댓글 6

  • images
    2020.05.22 08:50 (UTC+0)

    전열 탱커몀 무조건 6성 가야됩니다

  • images
    2020.05.22 08:51 (UTC+0)

    안젤좋지여~ 6성필수캐릭~

  • images
    2020.05.22 08:54 (UTC+0)

    전 비추. 안젤 와이번 말고는 다른 컨텐츠에서 수몽모에 너무 밀림. 저 같으면 수몽모탱 세울듯. 얘 잘키워두면 아레나, 기사단, 심연, 미궁 어디하나 빠지는게 없으니 강추요. 다만 태생3성이라 안젤에 비해 몸빵이 좀 약함. 대신 안젤보다 기본효저가 훨씬 높음.

  • images
    2020.05.22 08:56 (UTC+0)

    와이번 13단 하시려면 안젤ㄱㄱ...

    수몽모 다른컨텐츠에서 쓰긴해야하지만 저는 그냥 안젤과 수몽모 따로 키우는게 낫더라고요. 수몽모로 13단과 다른 컨텐츠 다 돌만한 스펙 맞추기 힘들어요. 

    그냥 수몽모는 와이번 생각 안하고 가희 대신 마지하라 껴주고 다른 컨텐츠에 맞는 세팅 하는게 나은듯. 와이번 세팅 다른데 들고가니 영 별로더라고요. 걍 둘이 따로 키우는게 개인적으로 나아요. 저는 둘 다 키운 사람입니다. 

    슬슬 안젤과 수몽모도 사용처 분리되는거같아요.

  • images
    2020.05.22 08:58 (UTC+0)

    44일차 유저인데 수몽모 6성하니까 11단부터 13단까지 다 되서 안젤은 5성 4각 노스작 장비없는 상태로 방치 중.

    안젤이 몽모보다 우월하다고 판단되는 콘텐츠가 없더라고요?

    본인 상황보고 선택하세요

    저같은 경우는 23일차에 13단 깨서 뭘 더 하려고 안젤을 키울 필요가 있나 싶어서 안했죠. 필요하시면 하세요

    가희도 별노도 없습니다

  • images
    2020.05.22 09:04 (UTC+0)

    초보니까 머라고라 는 딜러 주고 수몽모 키우시게..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