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리디카 스킨 구매하지 말아야할 이유가 있음 [30]

다들 집바나해 아레나 조합해 고통받으실 겁니다


다들 바사르의 너프를 바라지만 솔직히 난 너프를 할꺼 같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강력한 견제 영웅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마땅치 않는게 현실인데...


여기에 지난번 리디카 밸패한다고 굉장히 기대를 했었음



리디카 3스의 버프해제후 행밀


이것만 있으면 기본속도도 빠르고 바보 한명 만들수있는 리디카의 장점을 아주 극대화 해주는 밸패가 돼었을텐데


결론은?


조ㅈ망행 


결국 아레나에서는 쓸수도 없고 바사르 견제는 더더욱 못하고


그나마 PVE는 골렘2군딜러 행밀러 정도 밖에 못하는 처지를 못벗어났습니다




여기서 리디카 스킨을 판다?


바사르 견제해줄수도 있었던 리디카를 똥통에 박아놓고 스킨을 판매?ㅋㅋㅋㅋ


여려분 구매 마십쇼 행동으로 보여주실때 입니다 


비싼 스킨값에는 그러려니 하지만 


아레나의 판도를 바꿀수도 있었던 케릭을 똥통에 박아놓고 바사르메타를 바꿀 생각 없는 스마게에게 당하지 마십쇼



사도 어디다 쓸지 한번은더 생각해보고 사셨으면 합니다


보나마나 창고겠지만

댓글 30

  • images
    2020.02.12 09:38 (UTC+0)

    스마게 전략에 말려들면안됨 ㅋㅋ

    • images
      작성자 2020.02.12 09:41 (UTC+0)

      **** 반골근성인지 대세는 안따르겠다


      니들 꼴리는대로는 안하겠다라는 의지가 옛날 부터 있었는데 


      우리가 해줄수 잇는건 불매 밖에 없음 


      바사르는 전체행밀에 전체행불에 왕관으로 기절까지? 하면서


      리디카한테는 버프해제후 행밀...이거하나 안달아주는거보면 


      이겜은 오타쿠겜아니니까 성능케 남케들이나 써라 라는 소리가 여기까지들림ㅋㅋㅋ


      그럼뭐 불매해서 알려줘야지 

  • images
    2020.02.12 09:39 (UTC+0)

    더 골때리는 건 스킨 퀼리티. 예전이라면 그냥 넘어갔겠지만 카사 나오면서 카사 발렌타인 스킨 퀼이 너무 압도적인 것.


    너무 비교가 되다 보니, 리디카든 바사르든 발바닥 때만도 못한 퀼리티가 되어버림.


    그런데 에픽패스로 바사르를 내놓고, 그나마 조금 더 나은 리디카를 스킨권 비싸게 팔아먹겠다고 저러고 있으니 더 불쾌할 수밖에.

    • images
      작성자 2020.02.12 10:02 (UTC+0)

      selke똑똒하다 나도 카사 좀만 취향이었으면 했을텐데


      앱플안돼는게 너무큼

    • images
      2020.02.12 10:06 (UTC+0)

      카사도 스킨퀄 별론데

      팔딱팔딱 대는 거

  • images
    2020.02.12 09:39 (UTC+0)

    쓰지도 않는 캐 대부분 안살걸

    • images
      작성자 2020.02.12 09:42 (UTC+0)

      혹여나 관상용으로 ** 사는 애들을 위해서 쓰는 글임


      제발 사지말고 개같이 굴면 불매한다는 자세를 보여줘야함

  • images
    2020.02.12 09:40 (UTC+0)

    가격 내려라

    • images
      작성자 2020.02.12 09:44 (UTC+0)

      가격은 내가 솔직히 뭐 그러려니 한다 


      딴모바일겜 그러는 경우도많으니까 근데


      스킨에 못받쳐주는 성능은 못참겟음

  • images
    2020.02.12 09:44 (UTC+0)

    스마게 놈들아 카사 스킨 보고 가라. 니들 만든 리디카하고 비교가 되냐? 

    • images
      2020.02.12 10:01 (UTC+0)

      우리 카사스킨은 캐릭목소리도 바뀐다구!

  • images
    2020.02.12 09:48 (UTC+0)

    카사보다 리디카스킨이 더 이쁜거같은데 이거 개취아닌가

    성능 성토야 난 리디카없어서 잘 모르는데 스킨 정말예쁜데

    • images
      작성자 2020.02.12 09:57 (UTC+0)

      Cherrysha성능도 시2발 해제후행밀 달아줘도 해로나때문에 자연스럽게 견제돼는데


      진짜 대가2리에 조ㅈ박았나 

    • images
      2020.02.12 09:58 (UTC+0)

      Cherrysha근데 카사 스킨은 모션이 여러 개야. 내가 올린 건 그 중 하나고. 근데 에픽 스킨은 뭐 있나? 3스 모션도 복장만 다를 뿐 그대로고.  스테이터스 상 움직임은 해초 흐느적대는 것 밖에 더 있어? 미역 같이.

  • images
    2020.02.12 10:02 (UTC+0)

    리디카를 바사르담당일진으로 만들면 담당일진컨셉으로나온 야이윈이 아무래도허벌인데 완전 개허벌행이되버리기때문에 그랬을지도

    • images
      2020.02.13 13:34 (UTC+0)

      비잔티나결론은 월광캐릭터인 야타가 제대로 바사르제어를못하는데 성약따리가 하드카운터가되버리면 야타존재의미가없어져서 쉽게못해준단소리였음

    • images
      작성자 2020.02.14 00:20 (UTC+0)

      길이안보영근데 소멸캐로서 실세즈보단 릴리벳이 더좋은거 보면 꼭 그런거 같지는 않음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