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해외 레딧 글 번역

  • 아양떠는양
  • 2019.12.02 04:51 (UTC+0)
  • 조회수 349

나는 불화로 인해 5*를 1*로 변경했다. 팬미팅도 있었고 시간도 있었지만 욕심을 줄일 의지도 없었다. 줄이지 않고 욕심을 높인다. 이제 모든 끝 게임은 천석이나 금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장비 제작은 당신의 시간과 돈의 낭비일 뿐이다. RnG는 어디에나 있다.


나는 이 문제에 대해 중립적이다. 그들이 실행한 새로운 시스템이 나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1일차부터 선수인 나로서는 아직 1일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기 때문에 계속 경기를 할 것이다.


그들이 한다면 비난 받고, 그들이 하지 않으면 저주받을 것이다. SG는 한 가지 좋은 일을 하고 사람들은 폭동을 일으킨다. 결국 SG는 한 가지 나쁜 일을 하고 사람들은 폭동을 일으킨다. 결국 SG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사람들은 여전히 불평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상관 없이 L이다.


우리는 그들이 btw 이후로 하지 않았던 의사소통을 시도하겠다는 그들의 약속으로부터 반응을 일으키기 위해 이렇게 하고 있다. 우리 중 누구도 이 게임이 죽기를 원하지 않지만, SG가 일을 처리하는 방식은 완전히 받아들일 수 없다. 그들의 유일한 성공적인 게임은 중국 덕분에 큰 반격을 하는 것이다. 한국에서 잃어버린 궤는 꽤 죽었고 다음 경기는 E7이다. 나는 한국인들의 분노가 너무 심하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그렇게 많지 않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들이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먼저 지켜볼 것이다. 이 게임은 겨우 1살이지? 나는 FGO와 Granblue도 연주하고, 둘 다 연주했다. 초창기 동안 의심스러운 결정들과 게임 디자인들 (둘 다 지금은 많이 향상되었다.




해외흑우형들은 지켜보자랑 각성해야한다라는 주장이 엇갈리는중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