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현질 거의안하고 레젼드찍을수있다 [23]

  • 10956230
  • 2019.11.20 07:56 (UTC+0)
  • 조회수 1044

리세없이 제라토하나 가지고 시작해서

88000원 랭크패키지사서 카린뽑고

흑우처럼 게임하다가(정확히 말하면 '처럼'이아님)


1년 조금 넘어서 레죤드 찍었다



ㄹㅇ 뽑기운도 지지리없어서 운영하던 기사단에서 나보다 2 3달 늦게한 다른사람들 5성80프로 가지고있을때

나는 60프로가지고있던게생각난다

그게 이번년도5월달이였는데


솔까 랭크업두개샀는데 랭크업 없어도 올수있었을거같음

카린뽑으려고 랭크1사고 2는 크라우인가? 데스티나인가 기억도 안난다 

암튼 뽑으려고했지만 못뽑아서

그이후로 현질안함


즉 누구나 래죤드 찍을 수 있다!

너두할쑤이써!






ㅇㅈ?



아 흥분해서 주저리주저리 썼는데


글의 요점은 레죤드 찍었다고 자랑하는거다


댓글 23

  • images
    2019.11.20 07:59 (UTC+0)

    축하한다

    하지만 그 고통을 함께 할 자신은 없다

    • images
      작성자 2019.11.20 08:08 (UTC+0)

      ㅅㅂ 찍고 나니 5200점됨....

      에반데

  • images
    2019.11.20 08:01 (UTC+0)

    맞어 나도 심키세에 보랏츠 등등 아레나 캐릭터 다 있는데


    장비가 개 흑우라 못하고 있을뿐

    • images
      작성자 2019.11.20 08:09 (UTC+0)

      너두할쑤이써!

  • images
    2019.11.20 08:04 (UTC+0)

    레만튀는 되는데 유지가 안 됨

    • images
      작성자 2019.11.20 08:08 (UTC+0)

      지금 강제 ㅌㅌ중;;;;;

  • images
    2019.11.20 08:15 (UTC+0)

    저도 레5튀하고 공격으로 유지해보려 했는게 꿈이었다죠. 지금은 마스터 와서 학살 중인데 종종 덱 선정 미스로 질 때도 있지만 나름 꿀잼

    • images
      작성자 2019.11.20 08:18 (UTC+0)

      나두 찍은지30분만에 형처럼할까 진지하게고민중

  • images
    2019.11.20 08:21 (UTC+0)

    무과금 6개월차에 월광5성 보석바 하나 들고 5230까지감

    • images
      작성자 2019.11.20 08:25 (UTC+0)

      ㅇㅇ잘했어

  • images
    2019.11.20 08:22 (UTC+0)

    덱좀 도와주세요

    집빌 월키세 루엘 메클 월바사르 있고

    5성은 라비 바사르 빼고 다있어요

    4성은 월광까지 다있구요

    어떻게 세팅해야할까요

    • images
      작성자 2019.11.20 08:29 (UTC+0)

      지금 경험하면서 ㅈ같은게 집빌 메클같이있으면 거지같아요 또 메클 루엘같이있으면 ㅈ같구

      해벨로있으면 해벨로까지끼시고 흠

      촬스형하고 홍아정도 부수적으로 사용하면좋을거같구요

      지금 보면 바사르가 1티어인듯싶은데 없으시니어쩔수없구


      참고되실지몰것네요

      제 코도 석자라

  • images
    2019.11.20 08:25 (UTC+0)


    레5350점 까지 갓다가 공격한번할동안 5번뚫리는 기적을 보고 현재 마스터 내려가는 작업중임 챔에서 깃발안사고 계속 유지중이었는데(방승30퍼대) 마스터가서 연승100승즐겨보려고함 

    • images
      2019.11.20 09:15 (UTC+0)

      DragonTattoo아 속도가 문제셨구나 ㅎㅎ 저도 곧 딴세상 만나러 갈께요^^

    • images
      2019.11.20 09:16 (UTC+0)

      프로농부아레나 1등부터 뚫는건 문제가 아닌데 저희가 더 많이 뚫리는게 문제 ㅋㅋㅋ 걍속편하게 즐겨용 ㅎㅎ

  • images
    2019.11.20 08:55 (UTC+0)

    ㅋㅋ 1승에 5번 뚫리는 기적 재밌네요ㅋㅋ

    • images
      작성자 2019.11.20 08:59 (UTC+0)

      저도 방금 그 기적 맛봤습니다ㅎㅎ

      정말 재밌네요ㅋㅋㅋㅋ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