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자유 게시판

무과금 떠나면 겜망한다고? [19]

  • 79996352
  • 2019.10.30 14:27 (UTC+0)
  • 조회수 638

무과금 다 떠나면 경쟁하는 사람 없어서 게임 망항다고? 무과금들이 첼에서 놀고 있는줄 아나 ㅋㅋㅋㅋ 요즘 마스터 구간도 중소과금 유저들 넘쳐나구만 먼 무과금들이 접으면 게임이 망하긴 개뿔이 망해 ㅋㅋㅋ 니들 다 떠나도 섭 통합하면 충분하니깐 제발 좀 접어 ㅎㅎㅎ 안말겨 ㅋㅋㅋㅋㅋㅋ 무과금애들은 할줄아는 말이 지들 다 접으면 과금러들 경쟁상대 없어서 게임 망한다는 말뿐이 없어 ㅋㅋㅋ 언제까지 그 맨트날릴래? ㅋㅋㅋ 좀 신선한 멘트좀 날려봐

댓글 19

  • ic-caution

    신고에 의해 댓글이 숨겨졌습니다.

    • images
      작성자 2019.10.30 14:28 (UTC+0)

      응 병신이라 너처럼 돈 없어서 구걸하지 않아 ㅋㅋㅋ

  • images
    2019.10.30 14:28 (UTC+0)

  • images
    2019.10.30 14:28 (UTC+0)

    그래도 유저가 빠지는게 좋은건 아님 ㅇㅇ

    • images
      작성자 2019.10.30 14:32 (UTC+0)

      전 차라리 무과금 다 접고 유럽섭 글로벌섭 분들이랑 같이 경쟁했음 합니다

  • images
    2019.10.30 14:28 (UTC+0)

    이런 글들보면 죄다 몇개월 지나다 다 서버내리더라. 신기함 내가 매번 이런댓글적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images
      작성자 2019.10.30 14:33 (UTC+0)

      전 왜 망한게임을 못봤을까요 ㅎㅎ

  • images
    2019.10.30 14:29 (UTC+0)

    저도 어느정도 과금을 마니하는편이지만...


    무과금과 과금러는 공존해야됨


    이건 과금러인 내도 편 못들어주겟다

    • images
      작성자 2019.10.30 14:34 (UTC+0)

      언제까지 무과금이랑 같이 가는게 좋다고 보시나요? 저런 무과금들때문에 과금러들 혜택이 사라지는데 말이죠

  • images
    2019.10.30 14:32 (UTC+0)

    무과금 빠지면 망하는거 맞는데 뭘 열폭하고 있노

    유저 이미 많이 빠져서 사람도 없는겜이구먼

    • images
      작성자 2019.10.30 14:37 (UTC+0)

      게임이나 하냐? ㅋㅋㅋ 마스터 구간만 가고 소 중과금 넘쳐나구만 ㅋㅋㅋ 어휴 무과금 그지세기 ㅋㅋㅋ

  • images
    2019.10.30 14:32 (UTC+0)

    지금은 무과금으로 하다가 언젠가 과금하게 될 지도 모르는거지

    나도 처음 네 달인가 동안은 월정액도 안사고 했었는데 이젠 월정액 두 개 기본에 가끔씩 패키지도 삼

    • images
      작성자 2019.10.30 14:38 (UTC+0)

      그런 무과금들이 얼마나 될까요? 

  • images
    2019.10.30 14:32 (UTC+0)

    근데 에세는 월정액 하나라도 지른사람을 과금러라하면 무과금 비율 되게 낮을텐데,, 20:80?..

  • images
    2019.10.30 14:35 (UTC+0)

    조용히 게임하는 무과금은 무슨죄??

    무과금이 문제가 아니라 무과금이 벼슬인것처럼 나다는 ㅂㆍㅅ이 문제아님??

    • images
      작성자 2019.10.30 14:38 (UTC+0)

      네 맞습니다 조용히 무과금으로 게임하는분들이야 죄가 없죠 근데 저렇게 나대는 무과금들이 문제인거죠

  • images
    2019.10.30 14:37 (UTC+0)

    근데 무과금 첼 이상에도 개많은데;; 레전이신분도 여럿 있던데 ... 과금러보단 상대적으로 비율은 적겠지만 무과금러 빠지고 과금러들끼리만 남으면 과금 비율에 따라 줄세우기 느낌 날텐데 감당 가능하신가 ... 난 감당 안될듯

    • images
      작성자 2019.10.30 14:42 (UTC+0)

      에픽 첨 오픈하기전에 기자들 앞에서 어느정도 다른선과 밸런스가 맞춰지면 섭통합 한다고 했죠 글로벌 유럽섭 일본섭 통하봐면 충분합니다

  • images
    2019.10.30 17:10 (UTC+0)

    월정액까진 무과금이라 쳐주자 현 챌 주차중. 1년짬밥 무시하지마라

  • images
    2019.10.30 17:11 (UTC+0)

    피라미드 구조에서 역피라미드 구조로 생태계 변형되면 망하는거 맞아. 불변법칙임 븅딱아

자유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