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건의 사항

건의) 바사르 소울번을 변경하던가 타그헬 중첩을 막던가. [16]

솔직히 효과저항 무시도 사기지만,


저게 가능하게 하는 타그헬 중첩도 문제라고 보고있음.


바사르의 소울번은 면역과 효과저항이라는 버프와 스탯을 너무 무력하게 한다. 이건 큰 문제임


바사르를 건드릴게 아니면,


바사르 간접 너프겸 타그헬 중첩적용이 안되게 해서 바사르 효과저항무시를 쓸지 타이윈 3스를 쓰게 해야할지 선택하게 만들어야 한다 생각함.

댓글 16

  • images
    2019.10.07 11:47 (UTC+0)

    1년만에 상향한 바사르좀 냅둬!!!!

  • images
    2019.10.07 11:55 (UTC+0)

    개좋음 방댁 조지는게 오랜만인대 냅둬야지

    지겨운 방댁전 졸 오래 해먹으려하네 

    • images
      2019.10.07 12:09 (UTC+0)

      라스엘클레어ㅇㅇㅇ 하는김에 아직도 방댁양분하는 월세실이랑 홍밍도 너프 ㄲ

    • images
      작성자 2019.10.07 12:11 (UTC+0)

      천킬러홍밍은 너프 당햇잖앙 ㅎ 나세실 3스 랜덤2명으로 ㅋㅋㅋ

  • images
    2019.10.07 15:10 (UTC+0)

    꼬우면?

    니가 접든가 안접든가 ㅎㅎ

  • images
    2019.10.08 01:27 (UTC+0)

    난 바사르 2장있는데 안쓰고 있는데..

    조합이 안나와서 쓸데가 없음. 

    타이윈도 없고..

    • images
      2019.10.08 02:13 (UTC+0)

      라스엘클레어비비안으로 면역 두르면 안댈라나??

      아 조합짜려니 머리 아프네

    • images
      작성자 2019.10.08 03:13 (UTC+0)

      STOVE125125431비비안 선턴으로 공벞 먼역 하는덱도 있어.

      디에네 자리에 비비안이오고 비비안이 디지보다 빠르다면

      이라는 가정이기에 결국 속도가 빨라야한다는 게 똑같아..

      걍 그럴거면 비비안도 면역셋에 딜로 가버리는게 좋던가.

      차라리 기각속도 잇는애를 투입하는게 더좋을거 같아.

건의 사항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