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공략 게시판

[영웅] 월라비 키우실분들 이거보고 참으세요 [12]

  • 106958
  • 2019.08.08 06:27 (UTC+0)
  • 조회수 3474

환급으로 라비가 뜨고 저번 세즈리콜로 있던 펭귄들 먹여서 바로 실험 시작 ㄱㄱ


아참 머라고라도 있으니 스킬도 조금은 찍어보자 2 2 3 찍고 진짜 실험 ㄱㄱ


일단 체력셋팅 스펙




체력셋팅 3스킬



체력셋팅 1스킬




아.. 체셋팅은 쓰레기다 후퇴 딜셋팅으로 가자 (딜실험 루엘과 메클 둘다 공증버프와 상성데미지추가된거임......)

공스탯이 낮고 2스킬에 치명이 붙어있으므로 얘는 공보단 치피다 치피로 가자 속도도 챙겨주고




결과는






움짤로 다 딸수가없어서 그냥 동영상......

보셔야할 포인트는 바이켄과의 딜비교 중간쯔음에 나오는 소울1스


그리고 마지막에는 지금 핫한 월라비 안죽는 버그까지 찍혔음


2스도 버그인지는 모르겠지만 2스회복도 그지같음


영상과 움짤에 나오신 분들 아이디 노출된거 죄송합니다


지우라면 지울게요 제가 편집능력이 없어서 지울려고해봐도 어케지우는지를 모르겠어요

신비뽑 아직 안쓰신분들은 킵해놓는걸 추천드려요


아님 다른방법으로 셋팅할 아이디어 있으면 부탁드려요 더이상 할게 안떠오르네요


1스 체퍼뎀 딜 체회복 그지같음


2스 첫턴기준 치명+10퍼 피 700참 (24000피통 기준으로는 1600씩 찹니다)


3스 체퍼뎀 딜 상그지같음 3스유틸은 죽여야 발동되는데 저 그지같은 딜로 누굴 **


딜 탱 유틸 어느하나 건질거없네요


월아라 월바알 너무좋다고 너프하라고 간담회에서 난리쳤더니


에라 똥케다 이제 좋냐? 좋아? ㅋㅋㅋㅋ 하면서 놀림받는 기분임 

댓글 12

  • images
    2019.08.08 06:30 (UTC+0)

    피규어 인데요. 원래 이세리아 뽑으려햇는데 줫어요 ㅋㅋ

  • images
    2019.08.08 06:31 (UTC+0)

    이세리아 뽑으려고 했는데 화라가 나오는 기적,,

  • images
    2019.08.08 06:35 (UTC+0)

    월뽑29뽑해서 월라비나왔는데 ㅅㅂ... 처음 월광5성인데... 실세즈보다 쓸 방법이없네

  • images
    2019.08.08 06:36 (UTC+0)

    아직 뽑질 못해서 뽑는다면의 전제를 가지고 생각만 해봅겁니다만.

    반저(건틀릿) - 체/방/효저를 올려서 조금이라도 버티면서 반격으로 약간이나마 피를 채우는 구조

    저저생/저저방/흡저/흡방/흡생 등등 그냥 유지력을 어케든 끌어올리는 걸로 맞춰보고 싶다고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티는 시구르를 월켄이 끼고 있다보니 건틀렛으로 효저를 더 챙기고요

  • images
    2019.08.08 06:38 (UTC+0)

    벌써부터 약코 선동 시작이군

    • images
      2019.08.08 06:54 (UTC+0)

      sincome1극딜러도 극탱커도 아닌 기본 라비처럼 피흡을 유지시키면서 버티는 딜탱형 영웅이며,

      아이템 세팅도 딜탱이라고 보기엔 너무 어중간한 스텟으로 맞추신듯 싶습니다.


    • images
      작성자 2019.08.09 10:06 (UTC+0)

      크레이머하루면 어느정도 후기가 나올거같아서 일부러 바로 댓글 안달고 이제 다네요 

      아직도 셋팅이 문제라고 생각하시나요

      코스프레가 아니라 그냥 케릭자체가 그 어느곳도 쓸수없는 쓰레기케릭이에요

      유저들이 하도 뭐라하니깐 케릭으로 재화소모하게 할려고 만든 케릭인가 싶네요

  • images
    2019.08.08 07:10 (UTC+0)

    세팅을 잘못하셨는데요 그리고 이세타마 쓰실거면 월라비를 왜써요? 

    라비는 유지하면서 방덱으로 넣는게 유용하죠 암카나 전마야등과 같이 넣으면 부활각 보면서 힐받으면서 해야된다 생각하는데요

    • images
      작성자 2019.08.09 10:11 (UTC+0)

      체력으로 셋팅 피통24000기준으로 피격당 1600 채웁니다 딜은 위에 보이다시피 말도안되는 딜이구요

      님 말대로 방덱 넣어놓은 결과 단한번도 방어를 못했네요

      암카 루엘 다 넣어놨구요 ㅎㅎ 

      셋팅문제일까요 케릭문제일까요 월라비는 케릭이 쓰레기입니다

  • images
    2019.08.11 00:59 (UTC+0)

    댓글에 스마게 직원 몇 보인다..... 써보지 않고 잘잘못 따지는건  ㅎㅎㅎㅎㅎ


  • images
    2019.08.11 08:12 (UTC+0)

    충분히 사기캐인데 약코질 토나오네 


공략 게시판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