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OFFICIALMOBILE턴제 RPG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건의 사항

도전 컨텐츠에 있는 각 훈련소 활용도가 너무 떨어집니다. [1]

 도전 컨텐츠에 있는 각 훈련소는 업적을 클리어 하기 위해 1번 클리어 하면 찾지 않는 곳입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행동력 사용량에 비해 얻는 재화가 미미하기 때문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지금 현재 훈련소에서는 44렙제 장비와 각종 강화석이 드랍되는데요.


 아무래도 44렙 장비를 얻느니 골드 수급과 장비 파밍을 할 수 있는 토벌을 도는게 100배 이득이기 때문입니다.


 강화석 역시 아레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재화로 구매가 가능하고 각종 컨텐츠에서 구매 및 드랍으로 얻을 수 있는데요.


 다른 컨텐츠에 비해 혜택이 적은건 사실입니다.


 그래서 44렙제 장비 드랍을 삭제하고 각 훈련소 난이도 별로 강화석 등급을 나눠 강화석 파밍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드는 것이 좋다는 생각이 들어 건의 드립니다.


 과금을 많이 한 사람의 경우 아레나를 많이 해서 얻는 재화로 구매가 가능하겠지만 소과금 유저들은 장비 파밍과 골드 수급만으로도 벅차고 장비를 구했어도 강화석이 부족해 나중에 강화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에 활용도가 낮았던 훈련소를 강화석을 얻을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 활용도도 높이고 장비 강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저들의 난이도를 낮춰주는 것도 한 방법인거 같습니다.

댓글 1

  • images
    OFFICIALGM 로제
    2019.08.05 08:09 (UTC+0)

    훈련소 말씀이시군요! 맞습니다 tkddlTska4님께서 말씀해주신 것처럼 저도 업적달성 이후 이벤트용 토벌만 찾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는 분명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좋은 의견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앞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담당부서로 전달할게요!

건의 사항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